이병헌 이민정 득남,새 생명에 대한 축복 부탁,이병헌 영화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2013년 8월 10일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첫 출산을 하였습니다.
원래 예정일은 4월이었으나 예정일보다는 조금 빠르게 출산이 되었네요.
이병헌과 이민정의 양측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한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민정 근황(3월7일) 인스타그램 "내 사람들 고마워"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씨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이병헌씨는 무엇보다 산모와 아기가 모두 건강하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산모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오전 득남 소식에 대한 배우 이병헌씨의 소감 전달 드립니다.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산모 이민정과 아기는 모두 건강하다 합니다.
임신 기간 중에 워낙 안좋은 일이 많아서 은근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이민정은 제왕절개를 하여 출산을 했다 하네요.
이민정은 지난 2월 26일 이병헌과 함께 만삭의 몸을 이끌고 입국했었지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3월 7일에 "내 사람들 고마워"하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병헌은 영화 <내부자들><협녀,칼의 기억><터미네이터 제니시스><비욘드 디시트>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해나가고 있네요.
이들 영화들은 개봉 시기만 조율하고 있을텐데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개봉이 되는 영화들이 많아 흥행 결과가 어떻게 나오게 될지도 궁금해지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