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 이연 유승옥 뜨고,이태임 클라라 이채영 지고
<개그콘서트>의 헬스보이라는 코너는 당분간 몸짱들의 등용문이 될 듯 합니다.
이 코너에 출연을 하는 이연이나 정아름 등의 몸짱들이 뜨고 있기 때문인데, <스타킹>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유승옥과 함께 이들 세명을 신 섹시 트로이카라고 칭하면서 섹시미녀스타의 계보를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이들 전에는 이태임(1986년생), 이채영(1986년생), 클라라(1986년생)라는 1986년생 섹시미녀스타들이 있었지요.
클라라는 시구로 이태임은 비키니 몸매로 대중들의 지지를 받으면서 핫한 아이콘이 되곤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태임과 예원의 논란, 클라라도 논란이 번지면서 사실상 이들 1986년생 섹시 트로이카가 지고 있다 그런 와중에 등장을 하게 된 정아름 이연 유승옥은 신 섹시 트로이카라 할 만 합니다.
이들 삼인방이 이전과 다른 점은 전문적인 트레이너이거나 트레이너를 받은 관련 대회 출신이라는 점입니다.
이들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정아름(1981년생) 스포츠 트레이너,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나왔네요.
이연(1985년생)은 172cm의 키에 33-24-33의 신체 사이즈를 자랑하며, 유명 피트니스 대회로 알려져 있는 '머슬마니아 2014' 비키니 톨 부문 1위, 스포츠모델 톨 부분 1위등 2관왕을 차지한 스포츠 피트니스 전문 모델입니다.
유승옥(1990)은 2014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모델 여자 커머셜 부문 5위에 들어서 화제가 된 바 있죠.
이들 중에서 유승옥이 가장 방송 활동이 활발한 인물이 아닌가 싶은데요.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는 과거 '공주대 제시카 고메즈' 시절이라든가 <압구정 백야>의 연기 활동에 대해서 발연기라면 셀프 디스를 하기도 하고, 성형고백도 하기도 하였죠.
그리고 여성들이 가장 관심을 가질 다이어트 식단과 몸매관리 비결에 대한 것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이들의 또하나의 공통점이라면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신이 내린 몸매를 이룩했다는 것이겠죠.
<다이어트워6>에서 밝히길 정아름은 25kg감량 전 몸무게는 78kg였다고 하더군요.
정아름: "25kg감량 전 피자 한판에 삼겹살 한 근, 치킨 10조각을 간식으로 섭취한 후 하루에 7끼를 먹었다"(정아름 25kg감량 전 하루 섭취 칼로리는 5728kcal)
다이어트를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은 이런 몸매를 갖기가 얼마나 힘든지 알기에 이렇게 고생해서 만든 몸매를 자랑하고픈 맘은 당연하겠죠.
이들의 몸매를 보면 우리나라 여성들의 몸매나 미의 기준도 점점 서구화되어가고 있다는 것이 분명히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