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득 셰프가 합류를 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시조새 보아와 샤이니 키가 출연을 했습니다.
보아는 다이어트에 대한 안좋은 결과로 인해서 샐러드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채소 트라우마가 살짝 있다 하더군요.
반면에 키는 평생 관리해야 하는 체질이라면서 탄수화물 섭취에 민감한 듯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아의 채소에 대한 트라우마나 키의 탄수화물 기피가 완전히 사라지게 만드는 요리들이 만들어졌죠.
일단 보아의 냉장고는 샤이니 키의 말처럼 보아와 보아 어머니에게 굉장히 친근감을 느끼게 한 냉장고 재료 소개였습니다.
겨자와 고추로 웃길 수 있다는 걸 보여줬는데요.
냉장고 칸칸마다 잊을 만 하면 나타나는 겨자와 고추였죠.
박준우 맛있게 자시오
보아의 희망요리는 '적은 재료로 만들어 보아요'와 '넘버 원 면요리'였습니다.
적은 재료로 만들어 보아요는 이원일 셰프VS 박준우 기자의 대결이었죠.
이원일 옥돔이 맛있돔
옥돔이 맛있돔은 어죽과 북어 보푸라기를 곁들여 먹는 음식이었습니다.
보아는 짠맛을 싫어하고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이러한 점들이 요리에 참고가 되었죠.
어죽인데도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굉장히 맛이 있었나 봅니다.
원래 이원일 셰프의 팬이라 하던데, 요리의 선택도 이원일 셰프의 옥돔이 맛있돔의 손을 들어줬죠.
오세득 보아씨, 초면입니다
넘버 원 면 요리는 최현석 셰프와 VS 오세득 셰프의 대결이었습니다.
최현석 최.면.석
오세득 셰프의 '보아씨,초면입니다'는 이연복 셰프가 연상이 되는 맛이었는지 MC들이 맛을 보고 오연복이라면서 극찬을 하였죠.
프랑스 요리를 전공하였다는데 중식에 속하는 '보아씨,초면입니다'의 맛이 굉장히 좋았나 봅니다.
이들 면요리에 샤이니 키는 탄수화물 중독자처럼 먹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고, 그동안 먹는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였던 키는 탄수화물 요리의 매력에 봉인 해제가 되어 폭풍 흡입을 하였습니다.
고삐 풀린 키의 탄수화물 폭풍 흡입은 냉장고 주인이 보아가 아니라 샤이니 키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굉장히 복스럽게 먹더군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