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현이 훈남남편,이아현 실명토크,유상무 커피값 8억
'해피투게더3'는 여사친(여자친구사람), 남사친 특집으로 강남&이현이, 유상무&장도연, 김원준&이아현이 출연을 하였다.
이현이는 뱃속에 임신 5개월 차로 결혼 3년 만에 임신을 하였다며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리고, 방송 중에 이현이의 훈남 남편이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임신한 이현이를 위해 배려하는 유재석이나 임신한 아내를 에스코트 하는 남편 모두 훈훈한 모습이었다.
이현이의 훈남남편은 삼성전자에 근무중인 일반인이라 한다.
이현이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남편과 찍은 사진이 정말 많았다.
JYP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언변도 좋아서 연예인 같은 일반인이었다.
강남과 친구라는 걸 오늘 알았다면서 아내의 남자친구를 쿨하게 OK하는 모습이나, 강남이랑 별로 안친해보인다는 예능적 언변까지 ......
게다가 임신하기 전에는 이현이보다 좀 더 까칠했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보살이 된 듯 하다면서 임신한 자신을 챙겨주는 남편을 바라보는 눈빛이 하트 모양이었다.
이현이는 유아인과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 한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유아인과 인증샷도 있었다.
강남과 이현이는 타 프로그램을 하면서 친해졌다 하는데, 타국 생활을 하는 강남에게 손편지를 써주고 먹을거리도 챙겨줘서 친해지게 된 듯 하다.
엄밀하게 말하면 여자친구라기 보다는 4살 터울이 나는 누나라고 해야 할 듯...
1972년생인 이아현과 김원준은 10년지기 절친이라 한다.
그리고 유재석과 김원준도 대학동창이기도 하고, 절친이기도 한듯....
1972년생 연예인에 장동건, 서태지, 배용준 등이 언급이 되었는데, 서태지와 친구가 된 유재석이지만 배용준 결혼식에는 초대받지 못했다면서 웃음을 지었다.
유상무와 장도연의 썸인지 아닌지를 묻는 질문에 유상무의 과거를 언급하면서 실명을 거론하며 유상무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김원준과 이아현이 썸이 없었는지를 묻는 질문에 자신과 김원준은 서로 소개팅을 해주는 사이라면서 김원준이 소개팅을 해준 이야기를 하였는데, 눈치 백단인 셜록 재석과 박미선에게 딱 걸려서 M4(김원준, 이세준, 배기성, 최재훈) 한명인 배기성 아니었냐는 말에 배기성이 강제소환되기도 하였다.
장도연과 유상무가 썸을 타는 관계인지 의심을 하는 것은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키스로 화제가 된 '5일간의 썸머'라는 프로그램 때문이다.
장도연과 유상무도 뽀뽀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 프로그램 이전에는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였다 하는데, 이 프로그램 직후 100% 비즈니스라고는 하지 못할 듯 하다.
그래서 해투 MC들이 의심을 하였는데, 유상무의 씀씀이가 예사롭지 않아서 만약 발전을 하게 되더라도 연인관계의 큰 장애가 아닐까 싶다.
개그맨 후배들을 위해서 커피값으로 1000만원을 썼다는 이야기나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로 8억원(문자 수수료만 8천만원)을 썼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장도연의 표현처럼 "내일 죽을 사람처럼" 쓰는 듯 하다.
[관련글] 홍진호 레이디제인 키스,공개연애의 시작일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