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단발 마틸다 변신,무한도전 가요제 2015 기대감 갖게 하는 스포
목요일 오후 8시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점프대에서 펼쳐진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는 4만명이 운집한 가운데 펼쳐졌다.
이제 녹화는 끝났고, 돌아오는 토요일 방송이 될 것이다.
박명수&아이유,이유 갓지 않은 이유 '레옹'
영화 '레옹'의 두 주인공으로 변신한 박명수와 아이유
아이유의 단발머리,망사스타킹이 인상적이다
이런 가운데, 스포일러성 사진과 '무한도전 가요제 2015' 관련 기사는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에 족하다.
2년 마다 진행해 온 무한도전 가요제는 이번에도 흥행예감이 들 것으로 기대된다.
황태지(황광희, 태양, 지드래곤), '맙소사'
'무한도전' 가요제의 앨범은 이번에도 1만 5천장이 매진을 기록하였다.
방송이 끝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줄세우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으뜨거따시(하하, 자이언티)의 '스폰서'
격년제로 행해지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는 어쩌면 흥행공식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스포일러도 바로 그러한 흥행공식의 일부인 듯 보여진다.
이러한 무도만의 특별한 흥행공식은 격년제로 시행해선지 크게 진부하지도 않다.
매번 기다려지는 이유다.
상주나(정준하, 윤상, 다빈크, 스페이스 카우보이, 효린, 주민정)의 '마이 라이프'
앗살라말라이쿰!!! #영동고속도로가요제
올해는 특히 인스타그램이라는 SNS를 통한 무도 멤버들과 출연가수들의 홍보도 눈에 뜨는 점 중의 하나이다.
물론 정형돈(정형돈&혁오밴드, '멋진 헛간')이나 유재석(댄싱 게놈 '아임 소 섹시')과 같이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 연예인들도 있긴 하지만......
박명수는 이런 유재석을 위해서 유재석과의 인증샷을 종종 올려주니 참 좋은 듯 하다.
그리고, 무한도전 가요제 리허설 현장에 가지 않아도 그 현장 분위기를 조금은 알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아주그냥 무도가요제 연습사진 막올려~~ 열심히하는그려~ 축제를위해!!
우리라고 가만있을수있나~!! 야만~!! #으뜨거따시!! #언티 #하하 #야만 #스폰서 꺄오~!!
음악과 결합된 예능의 놀라운 힘을 '무한도전 가요제'와 '토토가'에서 유감 없이 보여준 '무한도전'
즐거움과 흥겨움을 주는 '무한도전'이 사랑받는 이유일 것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