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혼 이유,극복하지 못한 김구라 아내의 빚 보증
1993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오랜 무명시절을 거치며 본명 '김현동'대신 예명인 '김구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구라가 끝내 이혼을 하였다.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아내의 채무가 어떻게 늘어났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힘든 가정사를 숨기고 방송활동을 하였었던 김구라였다.[김구라 공황장애 원인, 김구라 아내 빚보증·재산가압류]
김구라는 아내의 빚 보증 소식을 전하면서 이를 개그의 소재로 사용하고는 했지만, 방송 밖에서는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호소하기도 하였고, 공황장애를 겪기도 하였다.
그리고, 신경정신과 병원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가정에 닦친 위기를 극복하려고 노력하였었으나 이렇게 이혼 소식이 들려오게 된 것이다.
김구라가 많은 프로그램을 출연하면서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 것도 빚을 갚는 과정 중의 일환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내의 빚보증 사건 이후 많은 사람들이 김구라를 응원하였는데, 이렇게 좋지 못한 소식이 들려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김구라 출연 중인 프로그램
'무비 스토커'
'집밥 백선생'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세바퀴'
'동상이몽 괜찬아 괜찮아'
'썰전'
'솔직한 연애 토크 호박씨'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공식 입장 전문
김구라입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가정을 지킨다고 응원해 주셨는데, 실망스러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저희 부부는 금일 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개인적인 가정사이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상황이기에 고민 끝에 몇 말씀 전하고자 합니다.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간 한동안 참 많이 싸웠습니다. 하지만 날선 다툼이 계속 될수록 정말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되더군요. 병원에서 상담도 받아보고 작년엔 약 3개월간 별거의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런 일련의 일들과 대화를 통해 어느정도 감정의 냉정을 찾았고, 결국 서로의 좁혀지지 않는 다름을 인정하며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동현이 부모로서 최선을 다 하는게 낫다 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결정엔 제 어머니 입장도 고려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이런 힘든 상황을 예민한 시기에 비교적 잘 견뎌준 동현이 때문에 저희들은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할수 있었고, 항상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고2 인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함께 생활할 것입니다.
동현이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동현엄마와 소통하고 동현이도 언제든지 엄마와 왕래하도록 할 것입니다.
동현이가 성인이 되어서 내린 결정은 존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동현 엄마의 채무는 끝까지 제가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으로서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