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와 예지의 6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디스랩 배틀은 씨스타 효린과 걸스데이 유빈의 대결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대결이었다.
디스랩에 있어서 상대하길 꺼려하는 피에스타 예지였고, 모든 부분에서 상대하기가 꺼려지는 트루디였다.
피에스타 예지는 디스랩퍼로써 전향을 고려해야 할만큼 뛰어난 디스랩 실력을 갖췄고, 무대 위에서의 기 또한 그러했다.
트루디와 디스랩을 하는 상대는 트루디에 대해서 fake, 짝퉁 윤미래, 짝퉁 T 등의 디스랩을 꼭 하는데, 트루디가 대단한 것은 자신의 가장 아픈 상처를 건드리는데도 무너지지 않고, 자신의 랩을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랩가사 중에 자신의 히스토리를 엮어내어 감동을 준다.
지난 방송에서 길미와의 대결에서는 트루디의 랩에 울컥하는 감동을 느꼈고, 이번 주에는 예지의 날카로운 디스랩에도 자신의 기량을 100% 펼치면서 조금도 밀리지 않는 랩실력을 보였다는 것이다.
언프리디 랩스타2 6번 트랙 주인공 트루디 'Bandz Up(feat.Dok2)
도끼는 인기가 많은 프로듀서여서 경쟁이 치열하였는데, 당연히 도끼의 선택은 트루디였다.
도끼는 마약,욕 등을 하지 않는 랩퍼이기도 한데, 트루디가 지향하는 랩 색깔과도 비슷하다 느껴진다.
트루디는 6번 트랙을 차지하면서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3번 트랙에 이어 트랙 2개를 차지했다.
딜리버리(전달력)과 타고난 성량은 랩퍼로써 지녀야할 탄탄한 기본기라 할 수 있는데, 트루디의 랩은 귀에 착착 감긴다.
효린: "엄청난 얘구나."
헤이즈: "트루디는 과연 넘사벽인가!"
같은 출연자들로부터도 이런 소리를 들을 정도였다.
일종의 리스펙트!
트루디가 방송의 설정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의 겸손만 배운다면 윤미래 뒤를 이을 진짜 제 2의 윤미래가 될지도.......
언프리디 랩스타2 7번 트랙 주인공 유빈(feat. 더 콰이엇)
키디 비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고 트랙을 차지한 유빈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에서는 '쇼미더머니4'의 출연자들과 최초로 대결을 하였다.
남자 랩퍼 VS. 여성 랩퍼!
언프리티랩스타 VS. 쇼미더머니!
이런 콜라보레이션은 사실 시청자 입장에서는 원하던 바였다.
남자 랩퍼가 꼭 여자 랩퍼보다 잘한다는 보장은 없다 생각한다.
예지,키디 비,엑시, 킴, 캐스퍼, 유빈, 헤이즈,효린,전지윤,수아,트루디
이번 대결에서 하위권에 드는 랩퍼는 영구탈락을 하게 되는데, 남녀 수를 맞추기 위해선지 효린 소속사인 스타십의 연습생인 엑시와 러버소울의 킴이 합류를 하였다.
러버소울의 킴은 자신도 올드스쿨 랩을 한다면서 트루디의 랩을 듣다보면 질리는 랩이라고 인터뷰를 하였다.
8번 트랙은 양동근이 합류를 하였는데, 일단 남녀대결이 성사된 만큼 출연자 수가 많아선지 조금 어수선하기도 했다.
'쇼미더머니4'의 출연자는 마이크로닷, 비와이, 뉴챔프, 정상수, 칸토, 부현석, 김철범과 힙합 신인 서바이벌 ‘슈퍼 루키 챌린지’의 우승자인 브레이, 타피, 니화, 피비 등 총 11명의 남자래퍼들이 참여했다.
이 남녀대결에서도 트루디는 단연 남성래퍼에도 밀리지 않는 랩 실력이었다.
이 남녀대결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만약 트루디가 이들에게도 밀리지 않는 랩실력을 보여준다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최대 수혜자는 역시 트루디가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