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심형탁 미니언즈 뚜찌빠찌뽀찌 댄스 진정한 뇌순남 등극
심형탁은 '무한도전'에 출연 소식을 전하자 소속사가 더 기뻐했다며 회식까지 했다고 전했다.
그런데, 심형탁은 뇌순남,뇌순녀 남녀 비율이 맞자 '썸남썸녀'와 같은 프로그램인 줄 착각을 하였는데, 유재석이 그런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하여도 간미연을 호감으로 바라보면서 썸타는 컨셉을 이어나갔다.
뇌순녀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는 요즘 예능 대세인 박나래가 합류하였다.
유재석과 '무한도전' 팀은 뇌순남,뇌순녀들의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서 추억 속의 댄스 신고식을 하였는데, 간미연이나 김종민,채연 등 예전 프로그램의 추억 속 분위기가 살짝 나기도 했다.
그런데, 심형탁이 올라와서 뚜찌빠찌뽀찌라는 이상한 외계어를 구사하면서 춤을 추자 무한도전 멤버들과 뇌순남,뇌순녀는 순간 얼음이 되었고, 두뇌회전이 멈춰버렸다.
자기자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뇌마저 순백으로 만들어버리는 순간이었다.
유재석이 도무지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하지 못할 이 춤의 정체를 묻자 심형탁은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안무라며 '미니언즈'의 안무라 말을 하였다.
그제서야 심형탁의 이 정체불명의 외계어와 춤이 이해가 되었다.
도라에몽만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 미니언즈 춤과 노래까지......
이런 희귀 캐릭터는 예능 방송 사상 처음이 아닌가 싶다.
아마도 이런 캐릭터이기에 이번 '바보 어벤져스'에 합류하게 된 지도....
다음 주에는 연예계의 박학다식 김구라와 전현무가 출연하여 뇌섹남 VS 뇌순남의 대결이 펼쳐지게 될 것 같다.
뇌순남,뇌순녀들은 잃을 것이 없다.
다만 뇌섹남이 이들에게 패하면...
ㅋㅋㅋ~
무한도전,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은지원 채연 빵빵 터진 바보 어벤져스 입단 테스트
채연 료헤이 친분, 채연의 활동 무대를 보면 놀랄 일도 아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