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외모변천사,멤버도 반한 미모
JYP의 소녀시대라 할 수 있는 트와이스는 귀로 한번, 눈으로 한번 두번 매력을 발산한다는 그룹명처럼 멤버들의 외모도 화제를 끌고 있다.
쯔위는 대만 출신으로 트와이스의 막내인데,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쯔위가 너무 예뻐서 민영과 함께 잠든 그녀를 바라본 적이 있다"며 말해, 여성 멤버들도 반하게 하는 미모를 지닌 듯 하다.
이와 함께 쯔위의 외모변천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가 되었는데, 어릴 적 외모 그대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JYP 역대 최강 비주얼의 걸그룹이란 평가답게 쯔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외모들이 팬심을 들썩거리게 할만하다.
트와이스 모모와 쯔위
씨스타하면 효린, 소녀시대 윤아, 포미닛 현아 등 걸그룹들이 뜨기 위해서는 일단 대표적인 인물이 필요한데, 트와이스에서는 현재 쯔위가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고 있다.
신곡 '우아하게'로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을 하게 되면서 팬심이 누구에게로 향하게 될지는 아직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일단은 트와이스가 데뷔한 이후 Mnet의 '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이 재조명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보인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데뷔를 위한 공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끔 보게 되는데, 트와이스 멤버들에 대해서 알 수 있게 되어 좋은 듯 ....
정연
멤버 중에서 또 특색이 있는 것은 정연으로 언니가 공승연이다.
공승연 인스타그램
그리고, 채영은 이름 때문에 헷갈렸는데 'K팝스타'에서 채영,채령 쌍둥이 자매 중 한명이 아니라 동명이인인 듯 하다.
어쨌든 이래저래 '트와이스'는 멤버 구성도 그렇고 활동을 하면 할수록 주목을 받게 될 수밖에 없을 듯 하다.
라디오스타,뇌섹남녀 김소정 조승연 신아영 로이킴 입담도 수준급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