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열애인정,배우 골퍼 커플 합류
'킬미,힐미'와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이 프로골퍼 이영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9년 동안 사귀었던 SG워너비 김용준과 결별 이후 나온 열애 기사이다.
이영돈 PD와 동명이인인데, 황정음의 연인은 34세의 프로골퍼이자 사업가로 다른 사람이다.
'더 팩트'의 단독기사로 황정음과 이영돈 프로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쓰여진 기사 내용을 보면 두 사람은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 내내 손을 맞잡고 행복하고 다정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이영돈 프로의 생일에 귀여운 머리띠를 쓰고 폭풍애교를 발사하며 이연복 셰프의 식당에서 생일파티를 하였고, 갑자기 내린 눈에 이영돈 프로가 입고 있던 코트를 벗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한다.
황정음 이영돈 프로와 함께 지인인 박창준 프로와 아내 한설아 등이 함께 했다고 한다.
황정음-이영돈 프로 (사진출처:더 팩트)
황정음은 2002년 슈가로 데뷔했다.
그룹 해체 후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지붕 뚫고 하이킥', '골든타임', '비밀',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와 같은 작품들을 하면서 아이돌 출신 연기자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황정음은 2014년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2013년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 2011년 MBC 드라마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우수상 등 연기자로써 매해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왔다.
슈가 멤버 중 박수진은 배용준과 결혼 하면서 달콤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고, 아유미는 아이코닉이란 이름으로 활동을 하면서 각트와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다.
한예원과 이하린은 배우로 전향하였다.
이영돈은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이기도 하다.
배우와 골퍼의 만남은 성유리-안성현,박정아-전상우, 쿨 유리-유리 남편, 왕빛나-정승우, 한설아-박창준 등이 있다.
황정음 이영돈의 만남에는 한설아가 오작교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는 기사가 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레전드급 프로포즈 사진,신혼집은 배용준 성북동집 예정
박정아 열애,박정아 전상우 연상연하 커플,연예인 프로골퍼 커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