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M 협업,엑소 짜장면 '사업영역확대'
SM엔터테인먼트와 이마트가 협업하여 자체브랜드 상품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엑소 손짜장, 슈퍼주니어 하바네로라면,동방신기 트러플로즈 초콜릿,샤이니 탄산수,소녀시대 팝콘 등 올 상반기까지 4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 합니다.
예전에 국진이빵,핑클빵이나 인기 연예인들의 이름을 빌려서 사용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유통과 판매 기업과 손을 잡고 자체 브랜드를 본격화 한 적은 처음인 듯 하네요.
이마트의 유통 노하우와 SM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파워가 결합하여 두 회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판단한다 합니다.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의 유입도 기대 요소라 합니다.
"다양한 방향으로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을 검토해 해외에 거주하는 한류 팬에게 한류스타와 K푸드를 동시에 알리는 방안을 협의하고 있다."
협업으로 이런 상품 브랜드화를 하는 한편 외식사업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JYP는 패션 영역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스스로의 파이를 키워가겠다는 의미인 듯 합니다.
SM 이마트 협업 상품 리스트
EXO 데일리스파클링 플레인
레드벨벳 데일리스파클링 자몽
샤이니 데일리스파클링 레몬
엑소 손짜장
엑소 손짬뽕
엑소 볶음짜장면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컵라면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컵짜장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짬뽕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라면
동방신기 트러플로즈 초콜릿
소녀시대 치즈카라멜믹스 팝콘
동방신기 아몬드카라멜 팝콘
슈퍼주니어 씨솔트 카라멜 팝콘
제품들을 보면 발렌타인데이 때 SM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도 오게 될 듯 하고, 영화관에서 영화볼 때 동방신기나 소녀시대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보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이런 상품이 나왔다는 게 신기해서라도 사람들이 사먹어 볼 듯 하고, 또 맛있으면 입소문이 제대로 날 듯 하네요.
이런 형태면 인기 있는 멤버들의 상품들도 나올 수 있겠네요.
태연 00, 윤아 00, 엑소 백현 00, 동방신기 유노윤호 00 등 무궁무진하네요.
입고,먹고,마시는 제품 모두가 SM 엔터테인먼트 제품이 될지도 ....
현재까지는 그래도 아티스트와 어떤 상품의 브랜드는 별개의 것이었는데, 이번 이마트 SM 협업 상품으로 인해서 그런 프레임이 완전히 깨어지게 된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