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신 기공치료의 1인자,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13회 '초능력자' 편에서 소개된 기공과학의 대가 엄신의 이야기는 신기하네요.
그는 1987년 한달 동안 이어진 중국 대싱안링 대화재를 홀로 진화했다고 하고, 트럭에 치인 환자를 기공치료로 치료하였으며 청각을 잃은 소녀를 기공으로만 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트럭 환자를 치료할 때는 엑스레이 진단과 엄신의 기공 진단이 일치하였다고 하는데요.
중국의 고위직 인물 중 한명이 직장암에 걸려 있어서 엄신의 소식을 듣고 완치를 하기도 했다는군요.
믿기 힘든 이러한 기공 치료를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해서 실험도 이뤄졌다 합니다.
부시 전 대통령과도 만남
클링턴 전 대통령과도 만남
2000km 떨어진 물고기를 엄신이 기공으로 DNA 구조에 변화를 일으키기도 했고, 원자핵의 분자구조를 바꾸기도 하였다 하네요.
심지어 당시로써는 치료가 힘든 에이즈 환자도 치료를 했다 합니다.
소문을 듣고 세계 각지에서 모여진 환자를 기공 치료하던 엄신은 혼자서 치료하는데 한계를 느끼자 원격 치료를 시행했고, 원격 치료도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엄신으로 인해 칭화 대학 기공과학과가 생겼다 합니다.
그런데 엄신은 2000년 이후 홀연 자취를 감추었다 합니다.
엄신은 소림사에서 해등법사에게서 기공을 배웠고, 한의학과 양의학을 배웠다 합니다.
기공은 미신이나 속임수가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엄신은 관련 논문은 계속 발표하고 있다고 소개가 되고 있네요.
중국에는 4대 기공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계연원-화공. 멀리 있는 수건 같은 것에 불을 붙이거나 펄펄 끓는 기름에 손을 넣어도 멀쩡함.
왕력평-자연현상을 컨트롤. 비,바람,태풍을 조절하는 능력. 난치병 환자를 치료.
장보승-물건의 공간이동.
엄신-난치병 치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