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현재 쿼터 김민석 슈스케3 출신
이현재는 메이트라는 그룹의 드럼으로 활동을 하다가 중국으로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다 합니다.
외모가 톰 크루즈 닮은 꼴인데요.
판빙빙
할아버지가 미국인,아버지가 하프(half, 1/2), 자신은 쿼터(quarter,1/4) 혼혈이라 합니다.
이현재는 중국에서 활동을 하게 된 것은 3년 쯤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치이 신인상
중국에서 '소시대3 자금시대','소시대4 영혼진두','연애중적성시' 등 영화를 찍었고,국내에서는 '무작정패밀리3','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외국인처럼 생겼지만 미국에는 가본 적도 없고,경기도 이촌 출신이라 합니다.
중국에서 유명한 동영상 플랫폼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하는데요.
이현재 인스타그램
'사미인' 촬영중
중구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은 편인가 봅니다.
함께 출연한 김민석은 방송에서 광어회를 직접 뜨기도 했습니다.
김민석은 광어회를 꽃에 비유하면서 광어회를 뜨면 왠만한 회를 다 뜬다며 전문가급 솜씨를 보였습니다.
김민석이 회를 뜨게 된 계기는 어릴 적부터 할머니 손에 컸는데,할머니가 아프기 시작하면서 학교도 다니고 돈도 벌어야만 했었나 봅니다.
그래서 배달 아르바이트 등 많은 아르바이트를 해봤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일하던 횟집에서 사장과 주방장이 월급문제로 다투게 되면서 자신이 주방일을 배우게 되면서 그렇게 됐다고 합니다.
에피소드 중의 하나는 숙식을 하면서 지냈기 때문에 전복에 가끔 손을 댔는데 사장이 어느날 부터 전복수를 세기 시작했다 합니다.
의심하기 시작한거죠.
그런데 어느날 뒷통수를 딱 맞았다고...
왜 그러냐고 하자 문어가 사라졌다며 김민석을 의심하였다 합니다.
언쟁을 벌이던 차에 사라진 문어가 천정에 딱 붙어 있어서 자신을 도둑으로 몬 걸 굉장히 억울해했다고....
김민석은 어릴 적의 이런 경험으로 인해서 조리사 자격증을 많이 갖고 있다고 합니다.
또 '뷔페계의 샤이니'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태양의 후에'에 출연하게 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던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 촬영 당시 송중기와 송혜교,진구와 김지원에게도 요리솜씨를 선보인 적이 있다 하네요.
송중기와 송혜교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베스트 프렌드'라는 말로 간단명료하게 답했습니다.
김민석은 뜨기 전에 엑소 시우민의 본명과 자신의 이름이 같아서 김환승으로 개명을 권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합니다.
그런데 '태양의 후예' 출연 이후에는 이런 고민은 없어졌다고 하네요.
김민석은 '슈스케3' 출신이기도 합니다.
'라스'에서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그녀를 사랑해줘요'라는 곡을 선곡한 이유에 대해서 사귀던 여자친국가 헤어진지 얼마 안되었는데 미니홈피를 보니 남자친구가 생긴 것 같아 이 노래를 부르면서 위로를 받았다 합니다.
그러고 보니 김민석도 '닥치고 꽃미남 밴드'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네요.
이현재와 김민석은 서로 안면이 있었던 사이인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