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 신보경 1986년 9월 14일생 경력 2007년 015B 7집 객원멤버 방송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출연중
i am Boni 콘서트
위드블로그 캠페인으로 진행된 보니의 첫번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V-HALL에서 진행된 1시간 30분 가량의 콘서트에는 약 200명 가량의 인원이 왔었습니다.
게스트 중에서는 위드블로그 캠페인을 통해서 알게 된 SOULMAN과 버벌진트(VERBAL JINT), 힙합 듀오 ANSWER, 남자의 자격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신보라가 함께 했어요.
오프닝은 ANSWER의 신나는 힙합 무대였습니다. All Round Player와 2곡 정도를 부른 후에 보니의 무대가 이어졌어요. 보니는 힙합, R&B, 소울과 함께 뮤지컬적인 요소가 있는 곡들까지 소화해내는 가창력이 풍부한 가수였어요. 라이브에서 이만한 가창력 가진 가수는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힙합 듀오 ANSWER
보니는 중간에 마돈나의 VOGUE와 비욘세의 Single Lady안무까지 선보이며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려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선보여 주었습니다.
SOULMAN
다음은 게스트 소울맨의 무대. 보니는 R&B와 힙합, 소울 등 흑인 음악 장르에 대해서 탁월한 가창력을 소유했더군요. 현재 오버에서 R&B로 인기를 끄는 여가수는 린, 박화요비, 거미 등이 있습니다. 가창력만으로 논한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VERBAL JINT
<우아한 년><기름을 끼얹어> 등 독특한 제목의 노래를 부른 게스트 VERBAL JINT입니다. 11월 발매 예정인 앨범의 수록곡인 듯 한데요. 무대에서 보여준 음악과는 달리 편곡이 되어서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VERBAL JINT도 힙합 장르의 가수인데요. 프로필을 보면 서울대 경제학을 전공한 수재입니다. VERBAL JINT는 현재 오버클로스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위키백과사전의 활동을 보면 현재 오버에서 활동하는 랩퍼들에 대한 디스곡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만약 오버로 올라오게 된다면 많은 논란이 예상 되어지는 랩퍼가 아닐까 해요.
신보라
"등에 도끼를 하고 있어야 마음이 편한데요." 라는 능청을 떨면서 무대에서 멘트를 하는 신보라는 자신이 평소에 좋아하는 곡이라면서 노래도 한 곡 불렀습니다.
보니(Boni) - 너를 보내도
민효린이 출연을 한 보니의 뮤비입니다. 보니의 콘서트를 보고 와선지 그녀의 음악에 더욱 애착이 느껴지네요. 보니의 음악은 R&B장르 중에서도 슬로우잼의 느낌이 물씬 나는 음악입니다. You Yube에서는 국내에서보다 해외에서 더 좋은 반응을 끌고 있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예전에 업타운의 정연준이 슬로우잼이라는 듀오로 잠깐 활동을 했었지요. 그와 유사한 장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너를 보내도'는 보니의 <NU ONE> EP판에 있는 곡으로, 이 EP의 타이틀곡인 'ResQ Me'도 상당히 좋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