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ㅇ

이병헌 이민정 웨딩촬영화보,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3. 7. 30.
반응형

이민정 이병헌 웨딩촬영화보


이병헌 이민정 예비신랑신부의 웨딩촬영화보가 공개됐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 측에 따르면 웨딩 촬영은 평소 친분이 있는 사진작가가 촬영했다고.
이병헌 이민정 커플은 8월 10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식 주례는 원로배우 신영균이, 사회는 배우 이범수와 개그맨 신동엽이 각각 1·2부를 맡는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2006년 지인의 소개 처음 연애를 시작했으나 한 차례 결별했다.
이후 지난해 초부터 교제를 다시 시작했고 그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측이 밝힌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결혼식 총비용은 1억 5천만원.

"아직 예식과 관련해 두 분과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하지 않아서 세부 사항은 결정되지 않았다"
"음식, 음료, 와인, 꽃장식, 무대장식을 비롯한 부대비용을 모두 합해서 하객 1인당 평균을 내면 최소 15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 것"
"신랑 신부 양측의 하객을 1000명으로 잡을 경우 1억 50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


이병헌은 <힐링캠프> 출연 당시 이민정과의 연애 풀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하였다.

이병헌: "6년 전 지인을 통해 만났는데 그 당시 이민정은 막 일을 시작할 단계였다. 나 또한 한창 일을 하고 있던 터라 좋은 만남을 이어가다 이 친구의 앞날을 막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 미래를 보장할 수 없는 상황에서 마냥 좋다고 생각없이 가는 거 같았다"

이병헌: (결별 후 2012년 재회)"시상식에서 우연히 봤다. 눈인사를 했는데 이민정은 시선을 피하더라. 그렇게 헤어졌는데 어느날 하루 그 친구(이민정)가 꿈에 나와 시상식 당시 일을 꺼내더라. 이후 영화 촬영을 마치고 한국에 들어와 만남을 가지게 됐고 그렇게 다시 연인이 됐다"

꿈이란 참 신기한 듯 하다.
그리스신화에 보면 자신의 신랑을 예지해주는 신도 있다고 하던데 이병헌의 꿈도 그런 케이스일까?
6년이란 짧지 않은 시간 동안의 결별 후에도 다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을 보면 인연이란 게 있긴 한 것 같다.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