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랑케왁스, 남자왁스 헤어스타일링의 종결자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4. 1. 13.
반응형

오랑케왁스, 남자왁스 헤어스타일링의 종결자

최근 유행하는 남자 헤어스타일링 스타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자가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링 등의 연출을 통해서 다양한 변신을 하는 반면 남자의 경우는 스타일링 변신이 헤어스타일에 한정된 느낌이 있지만 헤어스타일링 변신만으로도 사람이 확 달라보인다는 장점이 있죠.
인기를 끌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링 스타일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발굴하여 스타일 변신을 해보고자 합니다.

포스팅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상속자들' 최영도(김우빈) 포마드 헤어스타일

포마드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1대9 혹은 2대8의 복고풍 가르마를 내는 포마드 헤어스타일링은 잘 정돈된 느낌의 헤어스타일입니다.
헤어드라이를 이용하여 정돈을 하고 오랑케 왁스 등의 제품을 이용하여 머리를 잡아주면 되겠네요.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김수현) 댄디컷 헤어스타일

 
▲'상속자들' 김탄(이민호) 댄디컷 스타일

댄디컷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댄디컷은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뿐 아니라, '상속자들' 김탄, '응답하라 1994' 칠봉이(유연석) 등 많은 남자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링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순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기도 하죠.
일단 미용실에서 댄디컷으로 잘라주고, 가리마가 보이지 않게 자연스럽게 한쪽 방향으로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구레나룻도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귀가 다 드러나 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겠네요.
마찬가지로 오랑케 왁스와 같은 제품으로 머리를 잡아주는 것이 좋겠죠.

▲'예쁜남자' 독고마테(장근석) 투블럭컷 헤어스타일링


투블럭 컷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투블럭컷은 머리의 길이를 차이를 두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게 합니다.
기장의 차이가 많이 날수록 멋스러워진다고 하는데, 독고마테의 경우는 여기에 펌을 넣어 더 멋진 연출을 하였네요.

▲'별에서 온 그래' 신성록 리젠트 포마드 투블럭컷


리젠트 포마드 투블럭컷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포마드와 투블럭컷이 공존하는 리젠트 포마드 투블럭컷은 옆머리를 최대한 밀착시켜주어 얼굴 윤곽이 살아있게 만드는 것이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라고 합니다.
역시 헤어드라이어와 오랑케 왁스의 힘을 빌려야 연출이 가능할 듯 하네요.

사실 남성들은 헤어스타일을 변신하는데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한가지 스타일을 대부분 고수하기 마련이죠.
그 이유가 바로 전문가의 도움 없이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내기가 힘들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강력한 세팅력과 오랫동안 지속력을 발휘하는 오랑케 왁스만 있다면 이러한 고민이 손쉽게 해결될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연출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죠.

 [남자왁스추천] 남자 왁스 헤어스타일링법과 남자 왁스 바르는 법



오랑케왁스는 세팅력, 세정력, 홀링력에서 매우 평가가 좋은 제품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사용자들의 우수한 평가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랑케 왁스 제품 특장점

오랑케왁스의 제품 특장점은 왁스가 갖춰야 할 덕목인 세팅력, 세정력, 그리고 홀링력을 다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은 칸데릴라 왁스, 쉐어 버터, 카나우바왁스, 카울린, 에몰리엔트, 피토케라틴 등의 천연 식물성 왁스 성분들이 포함되어 모발에 해롭지 않다는 사실인데요.


일단 제품의 뚜껑을 개봉하고보니 오랑케 왁스의 향부터가 비범합니다.
향기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자꾸만 맡고 싶은 그런 달콤한 향입니다.


전 같이 동봉된 이것이 왁스 바를 때 손에 묻지 말라고 왁스를 뜨는 용도의 것인 줄 알았지 뭐에요. ㅋㅋㅋ
그냥 박하맛 나는 막대사탕이더라구요.


오랑케 왁스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려면 일단 청결을 위해서 머리를 감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왁스 바르는 법은 헤어드라이기로 어느 정도 스타일을 잡고 머리결에 물기가 약간 남은 촉촉한 상태나 완전히 건조시킨 후에 손가락을 이용해 손끝에 가볍게 묻혀서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부위에 결대로 자연스럽게 묻히면서 발라주면 되죠.
옆머리에 바를 때는 왁스를 손바닥에 얇게 펴 골고루 바른 후 스타일을 고정시켜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잡아주면 됩니다.

저도 오랑케 왁스를 사용하여 댄디 스타일로 한번 헤어스타일링을 변신해봤어요.
옆머리에 발라봤는데 세팅력 완전 짱!!!
초강력 중의 울트라 초강력입니다.
그리고, 손끝에 살짝씩 묻혀가면서 앞머리도 정리해줬죠.
제가 원래는 2대 8 가르마의 복고풍 상고머리 스타일인데, 오랑케 왁스 쓸 동안은 아마도 댄디컷 스타일로 쭈욱 갈 것 같습니다.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