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과거, 역대 아시아나 항공 모델 출신 연예인은?
'해피투게더3'에서 40대 연예인 대표로 출연을 한 박주미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만41세로, 1991년 '여명의 눈동자' 데뷔를 하게 됩니다.
특별히 연예계에 데뷔할 꿈은 없었지만 재수 시절 집안을 드나들던 지인의 권유로 대형 기획사에 들어가서 '코카콜라' CF를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다죠.
이후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되어 '소나기'에서 강호동 여자친구로 미모를 알리게 됩니다.
이후 박주미는 연기 활동보다는 1993년~2000년 아시아나 항공 전속모델로써의 경력이 박주미하면 떠오르는 특이사항 중의 하나이죠.
그만큼 아시아나 항공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 아닐까 싶네요.
이런 오랜 광고모델 생활 때문에 아시아나 항공을 타는 사람 중에 승무원인 줄 착각하여 박주미를 찾는 사람들도 많았다죠.
'역대 아시아나 항공 모델'을 살펴보면 스타들의 등용문이라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박주미는 2대 아시아나 항공 모델이고, 4대에 한가인, 5대에 이보영이 눈에 띄네요.
박주미는 2001년 '여인천하' 이후 동갑내기 이장원과 결혼을 합니다.
이후 육아에 전념하면서 방송 활동을 쉬게 되죠.
남편인 이장원은 자본금 100억원이 넘는 중견 피혁업체인 광성하이택 회장 이종택의 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년 자본금 64억 7900만원, 2012년 매출 772억)
박주미는 재벌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는데, 이 정도면 알짜기업은 맞는 듯 하네요.
이후 박주미는 방송에 복귀하여 활동을 하다가 '대왕의 꿈'에서 교통사고(홍은희가 투입됨)를 당하며 중도 하차하고 말았죠.
박주미는 '해투3'에 출연하여 학창시절 미모에 대한 질투로 인해서 일진에게 따귀를 맞은 적이 있다고 에피소드를 말하기도 했습니다.
남녀공학이었던 학교에서 인기가 있었던 남자 선배가 영화 보러 가자는 제의를 거절한 후 그 선배를 좋아하던 일진이 박주미를 옥상에 불러 따귀를 때렸다고 하네요.
두번째 따귀를 때리려고 할 때는 손을 잡아 "그 선배한테 가서 직접 이야기하라"고 했다고...
박주미 백일사진(4.5kg 우량아로 태어났다고^^)
다음은 '해투3'에 소개된 박주미의 과거 사진들~
박주미 초등학교 시절
→ 이보영 대학시절 소개팅의 여왕,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스튜어디스 포기하고 연예인 데뷔하기까지
→ 채림 근황 사진으로 본 중국 내 활동과 중국 광고 모델료 및 드라마 출연료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