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고명환 결혼 발표, 알고보면 천생연분
MBC 공채 8기 개그맨 출신인 고명환은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으나 현재는 개그맨이기 보단 탤런트로 더 많이 활동중이고, 임지은도 신인시절 코미디 연기자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직업도 서로 닮은 듯 합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경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 커플이 되었는데, 1년이 지나 이렇게 결혼까지 발표하게 되니 참 보기 좋네요.
MBC '웃는 날 좋은 날'-강호무정
고명환과 임지은의 소속사는 각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발표하며 결혼을 공식화했는데요.
연예인의 결혼발표와 아름다운 웨딩화보는 공개 청첩장인 셈일테죠.
아마도 개그맨, 탤런트, 가수 등 고명환과 임지은의 각계각층의 지인들이 이 소식을 접하게 될 것 같습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의 인연은 15년이나 됐다 하는데, 결혼 이후 아침방송이나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의 입을 통해서 러브스토리를 직접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지게 될 것 같네요.
전애 공식열애 인정을 할 당시 오랫동안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돈독한 신앙을 바탕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라고 밝혔는데요.
고명환과 임지은의 인연은 15년이 되었지만 본격으로 연애를 시작한 것은 2012년 1월부터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한 듯 합니다.
나이차가 겨우 한살차이라서 부담 없이 친구 사이로 지내고, 집도 가까워서 서로의 활동 반경 안에서 자주 만나고, 신앙이나 취향도 비슷하다 하니 알고보면 천생연분인 듯......
고명환 트위터를 보면 유독 음식에 관심이 많은 듯 하던데, 웰빙 먹거리 사업도 준비하고 있나 보더군요.
원래는 올해 봄에 결혼 이야기가 나왔으나 고명환은 사업과 행사, 임지은은 촬영 스케줄 때문에 가을로 미뤄졌다 하더군요.
남자는 능력이 될 때, 여자는 때가 되면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나이에 비해서 이른 결혼은 아니지만 늦게 나마 서로의 짝을 만났으니 백년해로 하길 바랍니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예배실
사회 문천식
축가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와 윤도현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