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디바,채리나 근황은?
룰라가 해체한 1997년 채리나를 중심으로 비키와 지니가 멤버가 구성된 걸크러쉬의 시조새,3인조 힙합 걸그룹인 디바가 슈가맨에 출연을 했습니다.
채리나가 출연을 한 것은 아니고 비키와 지니,이민경이 출연을 하였네요.
지니가 영주권 문제로 탈퇴를 하고 3집 때 이민경이 새 멤버로 들어왔는데, 이후 채리나가 탈퇴를 하고 다시 지니가 들어오면서 지금의 3인조 체제가 되었습니다.
디바의 노래 딱이야는 유재석이 좋아하는 류의 음악이라고 하네요
채리나는 쿨의 유리와 함께 2인조 걸프렌즈를 결성하기도 하고 솔로 가수로 복귀를 준비하던 중 2012년 강남 술집 사건으로 인해서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죠.
최근에는 당시 사건에서 부상을 당했던 LG트윈스 박용근 선수와 연인 관계로 발전하여 이를 방송에서 밝힌 바 있기도 합니다.
디바는 히트곡인 딱이야, 왜불러, UP&DOWN 등을 불렀는데요.
디바는 8집 앨범까지 낸 최다 앨범 걸그룹이기도 합니다.
노래를 들으니 채리나가 함께 출연하지 않은 게 매우 아쉽더군요.
작년까지만 해도 박용근 선수와 좋은 소식이 전해질 것 같은 예감을 쏠쏠 풍기기도 했는데,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슈가맨이 음악프로그램인 만큼 초대 게스트의 음악을 들은 후에는 근황 토크로 이어졌는데요.
디바를 둘러싼 오해와 소문들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막간 토크를 이용해서 지니 왕따설과 걸그룹 폭행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기도 했죠.
지니 왕따설에 대한 디바 비키의 해명
지니는 본인이 어리고 예뻐서 그런 것 같다고...
지니 왕따설은 그런 게 있었다고 말했고, 걸그룹 폭행설에 대해서는 인사성을 강조하다 보니 그런 오해가 생긴 것 같다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비키와 이민경은 결혼을 하였네요.
비키 말로는 결혼하고 아기 낳고 살다보면 성격이 둥글둥글해지는 것 같다면서 말하기도 했죠.
걸크러쉬의 시조새라 불릴 만한 쎈 언니의 포스
원래 '슈가맨'에서 출연 제의가 일찍 왔는데 육아에 바쁘다보니 지금에서야 출연하게 되었다 하네요.
시간이 흘렀지만 디바의 쎈 언니 포스는 아직까지 유효했습니다.
많이 부드러워지긴 했지만 말투나 표정에서 은연중에 드러나는 쎈 언니의 기질이 느껴지더군요.
이민경은 뮤지컬배우로 활동 중이고 지니는 디바 해체 이후 유학을 가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하네요.
가요계의 디바가 되기 위해 팀명도 디바를 했었던 디바!
나름 청순 컨셉을 하기도 했었지만 역시 디바는 쎈 언니 걸크러쉬의 시조새인 듯...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