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파이트나이트 87 오브레임 VS 알롭스키 TKO승
헤비급 랭킹 3위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헤비급 랭킹 5위 안드레이 알롭스키의 UFC 파이트나이트 87 메인이벤트 경기는 오브레임의 완승으로 끝이 났습니다.
알리스타 오브레임 |
안드레이 알롭스키 |
키 193cm 몸무게 110.6kg 리치 203.2cm 스타일 MMA 전적 40승 14패 1NC 헤비급 랭킹 3위 |
193cm,, 112.4kg 195.5cm 삼보,킥복싱 25승 11패 1NC 헤비급 랭킹 5위 |
왼발 점핑킥에 이은 왼손 훅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알롭스키를 케이지에 눕혔습니다.
오브레임은 이를 놓치지 않았고, 융단폭격을 가했고, 심판은 TKO를 선언하였습니다.
1라운드는 알롭스키가 오브레임을 압박하면서 러쉬를 한번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경기를 안정적으로 이끌며 알롭스키는 니킥과 로우킥으로 경기를 주도해 나갔습니다.
1라운드 후반 알롭스키에게서 테이크다운을 얻은 오브레임은 기세를 올려 2라운드에서 1분 12초 만에 TKO승을 거뒀습니다.
오브레임은 알롭스키를 꺾으면서 최근 4연승 가도입니다.
스테판 스트루브,로이 넬슨,주니어 도스 산토스를 꺾으면서 헤비급 챔피언 도전자 자격을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오브레임이 헤비급에서 타격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알롭스키에서도 왼발 점프킥에 이어진 왼손 훅으로 거구를 무너뜨리는 장면...
헤비급답지 않은 날렵함이 돋보이는 인상적인 장면이었습니다.
로이 넬슨
주니어 도스 산토스
오는 15일 일요일에는 헤비급 챔피언인 베우둠이 미오치치(헤비급 랭킹 2위)와 방어전을 펼치게 됩니다.
오브레임은 이경기의 승자와 대결을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베우둠에게 도전을 하는 헤비급 랭커들은 오브레임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베우둠이 이번 방어전에 성공한다면 도전자를 누구를 지목하게 될지에도 큰 관심을 가지게 될테죠.
UFC198 메인이벤트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스티페 미오치치
경기 중계: 아프리카TV,SPOTV 유튜브 채널,슈퍼액션 UFC라이브
관련글
UFC 197 존 존스 타이틀 박탈 첫 복귀전 원칙 깬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