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율 고원희 열애 공개 이유
이하율과 고원희는 작년 11월경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이때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서는 열애를 인정하게 됨으로써 이 열애설 기사가 결국은 맞았던 셈이 되었네요.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 고원희
이하율과 고원희는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연기호흡을 맞추었던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교제 기간은 8개월이 되었다고 하니, 얼추 열애설이 났던 시기 전후로 해서 교제를 하고 있었던 거 같네요.
고원희 말로는 어떤 블로거가 이하율과 고원희가 열애를 하고 있다고 적었다고 하는데요.
고원희는 작정하고 나온 듯이 열애 사실을 '해피투게더'에서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밝힙니다.
고원희는 열애설을 인정하려고 하였는데 사전인터뷰에서는 소속사에서 차단을 할까봐 그냥 게임친구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열애를 공개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셨는지 그래서 고원희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게 된 듯 합니다.
이하율은 1987년생으로 2011년부터 '심야병원','빠담빠담','야경꾼일지','화정','맨도롱또똣','마녀의성' 등의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고원희는 1994년생으로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금지', '찌라시:위험한 소문','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메디컬 탑팀','처용','왕의 얼굴' 등의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하율과 고원희는 7살 차이 선남선녀네요.
방송에서 이렇게 열애 사실을 밝힐 정도면 이하율이나 이하율 소속사와도 입을 맞춘 것이겠네요.
고전적이고 단아한 미가 느껴지는 고원희
분위기가 확 달라진 고원희의 화보 사진
'별이 되어 빛나리' 중(고원희 인스타그램)
작품을 하다가 만난 배우 커플들은 좋은 결실을 맺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하율 고원희 커플도 뭔가 좋은 느낌이 느껴지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