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장리 열애설 사진
오늘은 외국발 뉴스꺼리가 많은 듯 하네요.
이번에는 중국발 열애 보도입니다.
주진모와 장리가 열애를 한다면서 아이치이라는 중국 매체에서 열애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주진모와 장리는 '자이가,미안해'라는 드라마에 출연중인데요.
주진모가 아직 입장을 밝히고는 있지만 열애 사진을 살펴보면 파파라치성 사진이라 분위기는 열애중인 거 맞는 듯 합니다.
드라마의 출연 모습
장리 1984년생으로 박해진의 출연작인 '남인방'과 같은 드라마 출연을 한 배우입니다.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이번 주진모와의 열애설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것 같네요.
중국내 인지도는 잘 모르겠네요.
언론에서는 송승헌과 유역비,탕웨이 김태용 이후에 한중커플 탄생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장리가 유역비급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인 것은 맞는 듯 합니다.
'또 한쌍의 한중커플 탄생 장리 주진모 데이트 포착' 대충 이런 기사제목인 듯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으니 양지 바랍니다.)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장리를 에스코트해주는 주진모
사진출처: 중국 바이두
주진모와 장리는 10살 차이가 나는데요.
사진을 보면 메이크업과 헤어 등을 달리 할 때마다 분위기가 많이 바뀌는 듯 합니다.
굉장히 다양한 매력이 있는 배우네요.
주진모는 '미녀는 괴로워','쌍화점','무적자','친구2','기황후','비천무','사랑하는 은동아'등의 작품활동을 하여왔습니다.
요즘 소식이 뜸하다 했는데, 중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고, 이렇게 열애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주진모는 '기황후'로 중화권 내에서 인지도가 있고, 장리는 '사랑한다면'이라는 중국판 우결에서 왕양명이란 배우와 가상부부를 한 적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열애설이 사실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꾹~(로그인 필요없어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