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ㄱ

강은비 나이 유튜버 수익

by 사용자 ILoveCinemusic 2020. 5. 23.

강은비 나이 유튜버 수익

 

 

아프리카 tv BJ,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강은비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이다.

강은비는 BJ, 유튜버로 개인방송을 하면서 자신의 연예계 활동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그래서 이와 관련한 이슈가 화제가 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한다.

최근에도 '강은비 축의금 연예인'과 관련한 이슈가 실검 1위를 장악할 정도로 크게 이슈를 받았다.

아프리카 BJ나 유튜버들이 거침없고 솔직하게 말을 하는 편인데 강은비도 그러한 편에 속한다.

 

 

강은비는 2005년 '몽정기 2'로 데뷔하였다.

'몽정기 2' 홍보차 'X맨을 찾아라'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이것이 강은비가 연예계에서 아이돌 징크스로 인해 연예 활동에 제약이 걸리게 되는 계기가 된다.

 

 

 

당시 동방신기의 믹키유천과 시아준수가 강은비와 커플을 맺기 위해 배틀을 벌였는데, 방송 출연 이후 동방신기의 팬덤인 카시오페아 극성팬들의 원성을 들었던 것.

 

두 번째 출연에서는 당시 윤은혜와 방송 썸을 타던 김종국의 대시로 여성팬들의 원성을 받게 되었고,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믹키유천과 또 한 번 엮이게 되면서 이후 방송 출연이 미미해진다.

 

 

강은비는 악플과 루머, 안티팬들로 인해서 자신 뿐만아니라 직계가족까지 힘들었다.

말도 안되는 친동생과의 열애설 등 루머들이 가공되고 확산이 되었었는데, 인터뷰에서 정신과 상담을 받을 정도로 힘들었었다고 고백하였다.

 

"누나 배우 하지 마"라는 친동생의 말에도 강은비의 연예계 생활을 이어졌다.

'솔약국집 아들들' 출연으로 시청률 대박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강은비의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발언은 BJ 활동이나 유튜버 이전에도 종종 발휘되고는 했다.

강은비의 발언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발언의 충격 강도가 자신의 삶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강은비의 삶이 평탄하지 않은 것이기에 그런 듯하다.

 

 

'스타골든벨'에 출연하였던 강은비는 "함께 출연했던 후배에게 대본으로 맞은 적 있다."며 발언하여, 당시 그 후배가 누구인지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하이힐'이란 프로그램에서는 왕따 경험을 고백하기도 했다.

 

"중·고등학교 시절 3년 동안이나 심한 집단 따돌림으로 인해 학교생활의 어려움을 겪었다.

무용반으로 활동했던 학창 시절 주변 친구들의 질투를 사게 됐다.

친구들에 의해 무용실에 혼자 갇힌 적도 있고, 체육시간 옷을 갈아입던 중 속옷 끈을 잘리는 일도 있었다."

 

 

강은비는 왕따를 당했던 시절 친구의 오해로 화장실 변기에 머리를 박힌 적도 있다고 한다.

 

강은비의 언변은 타고난 것인지 만들어진 것인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후자에 더 비중을 둔다면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의 진행자가 된 것에서 의미를 찾아볼 수 있을 것 같다.

 

 

2012년 강은비는 매니지먼트 구 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이름을 송은채로 개명하게 된다.

개명 이유는 짐작하듯이 연예 활동이 더 잘 풀리라는 의미에서였다.

 

송은채로 개명한 강은비의 첫 작품은 '레쓰링'이었다.

이후 '어우동:주인 없는 꽃'으로 다시 한번 이슈가 된다.

 

 

강은비는 2016년 아바타 TV와 1년 계약으로 인터넷 방송을 하게 된다.

아마 이때부터 강은비는 연예계 활동보다는 개인방송을 하는데 관심을 두게 된 듯하다.

그리고, 2017년 아프리카 tv BJ,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강은비 화제를 모은 발언

 

"여성으로서 연예인은 너무 힘들잖아요. 하기 싫은 애교를 부리라 하면 촬영장의 꽃은 여배우로 항상 웃고 활력소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하고, ㅂㄷ신이라도 찍은 날엔 영화보다 ㅂㄷ신이 연관검색어에 도배된다."

 

"한 연예인의 결혼식에 초대됐는데 그 연예인으로부터 '결혼식에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는 켜지 말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기분이 좋지 않아 축의금으로 181818원을 보냈다."

 

"지인이 결혼식에 그냥 초대한 게 아니다. 제가 BJ를 시작하자 ㅁ 파는 거랑 뭐가 다르냐면 뒷담화를 하고 저에게 창피하다고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

 

"아프리카 tv에서 별풍선으로 수익으로만 월 3천만원을 받고 있다. 연예인 시절 정점이었을 때 1년에 2억원을 벌었는데 현재의 절반 수준이다."


 

 

강은비의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익은 고정적인 수익원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강은비의 말에 의하면 월 3천만 원이나 연환산으로 3억 6천만 원이다.

 

BJ의 수익원은 광고수익, 구독수입, 애드벌룬, 배너광고 등이다.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한 내용을 편집하여 유튜브 방송에 올려서 조회수를 얻게 된다.

강은비의 유튜브 구독자는 

강은비의 방송 내용은 건담 프라모델 조립하기, 낚시, 축구 중계 등으로 이뤄진다.

 

 

강은비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약 8만 명이며, 유튜브는 구독자수보다는 조회수가 많이 나와야 수익이 좋다.

 

 

강은비의 본명은 주미진이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34살이며, 강은비 키는 163cm이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