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재밌게 리뷰를 했던 <오페라스타>가 2012년에도 시작을 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김종서, 손호영, 박지윤, 다나, 박기영, 주희, 박지헌, 더원이 출연을 하고 진행에는 엄지원이 내정되어 있습니다. 2012년 2월 10일 금요일 밤 21시에 첫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페라스타>는 가요 장르가 아닌 타 장르인 오페라를 가요를 부르는 가수들이 부른다는데서 대단히 큰 도전이라고 생각됩니다. 발성법도 다르고, 우리 언어가 아닌 언어로 된 노래를 부른다는 것이 쉽지 않죠. 가창력 하나만으로는 오페라를 단기간 내에 연습해서 표현한다는 것이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작년 같은 경우에는 좋은 무대들이 많아서 재밌게 리뷰했던 프로그램입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의 하나입니다.
슈퍼디바 2012
<슈퍼디바 2012>는 주부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듯 합니다. <댄싱퀸>의 엄정화을 통해서 보여주듯이 끼 많았던 그러나 꿈을 접었던 주부들의 멋진 무대가 선보여질 듯 합니다. 영화 속의 엄정화처럼 슈퍼스타가 될만한 주부들을 발굴하는 것이 가능할지가 이 프로그램의 취지이자 시청하는 재미가 될 듯 합니다. 2012년 3월 2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방송 될 예정인데 트롯트퀸이든 댄싱퀸이든 발라드퀸이든 오디션 우승자는 상금만 받지 말고, 활동도 꾸준히 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 봅니다.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에서는 어떤 참가자가 나와서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는지요.^^ <오페라스타><코리아 갓 탤런트><슈퍼스타K> 등은 정규 방송은 아니지만 정규 방송 이상가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라서 리뷰하기도 신납니다. 글을 쓸 소스가 많아서 리뷰하는 입장에서 보면 그렇다는 얘기죠. 2012년 6월 방송예정인데 심사위원에 김구라가 눈에 띄네요.
정규 방송이 아니니까 좀 독한 심사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