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Y LAND (ホーリーランド) _ kouji mori
일본 만화 원작인 <홀리랜드>가 수퍼액션에서 방송이 됩니다.
<홀리랜드>는 동명의 드라마로 도쿄tv에서 2005년 4월 총 13부작으로 방송이 되기도 했었죠.
수퍼액션에서 동명의 자체 제작 드라마를 선보여 액션매이아들로부터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한 아웃사이더가 스트리트 파이터가 되어 불량배 사냥꾼이 되어 가는 것이 주요 스토리 라인인 듯 합니다.
유키스의 동호가 주연을 맡았는데, 앳띤 얼굴로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내성적이고 아웃사이더 기질이 강한 주인공이 불량배 사냥꾼이 되어 불의를 심판한다는 내용은 요즘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학교 폭력 문제와도 관련이 있어 보여 <홀리랜드>의 액션은 좀 더 현실적으로 다가올 것 같기도 합니다.
<홀리랜드> 간단 줄거리
평범한 주인공이 복싱의 기본인 원투 스트레이트로 시작해 공수도, 유도, 레슬링 등 각종 무슬을 익혀 나가며 거리의 승리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려낸 스타일리시 격투액션 드라마.
문제는 만화원작 속의 주인공을 유키스의 동호가 얼마나 이미지 매칭을 시키는가가 아닐까 합니다.
전문 액션 배우가 아니니 실전 액션보다는 영상 기술에 의한 액션이 주를 이룰테지만 얼만큼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느냐에 따라 작품의 완성도가 결정 되어질 것 같네요.
※ 이미지 출처: http://superaction.cjmovies.co.kr/superaction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CJ E&M에 있음을 밝힙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