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SPC그룹 파리바게뜨 무설탕식빵, 희망과 사랑으로 구워지는 빵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3. 8. 27.
반응형

SPC그룹 파리바게뜨 무설탕식빵, 희망과 사랑으로 구워지는 빵


빵이 아침식사 대용인 사람들은 SPC그룹 파리바게뜨의 무설탕식탕을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무설탕 식빵은 국내산 현미와 호두가 들어가 있는 웰빙식빵으로 씹으면 씹을수록 더욱 맛있는 건강식빵이다.
더구나 빵을 구매하게 되면 일정 금액의 기부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파리바게뜨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의 착한 QR코드 도네이션 이벤트는 무설탕 식빵의 QR코드나 파리바게뜨 매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1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행사로, 기부금 전액은 파리바게뜨가 부담한다.


SPC그룹은 무설탕식빵을 판매하면서 적립한 금액 2800만원을 가지고 동화책 1000권을 구입, 푸르메재단 푸르메재활센터 장애어린이들을 위해 희망도서를 기증했다.


뿐만 아니라, SPC그룹은 매월 임직원의 급여 중 1000원씩을 기부해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를 지원하는 'SPC 행복한 펀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와 보조기구 구입 등을 위해 2억원을 지원했다.
또한 케이크교실, 가족여행 등을 지원하는 장애아동 가족 힐링 프로그램인 'SPC행복한 가족', 직업교육, 자금지원 등을 통해 장애우들의 자립을 위한 '행복한 베이커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연말연시에 일시적으로 하는 기부활동이 아니라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이용자 모두를 사회공헌활동의 기부자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한 사람으로써 뿌듯한 마음이 든다.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를 더욱 사랑해줘야겠다는 생각도 든다.
이쯤 되면 파리바게뜨의 빵은 희망과 사랑이란 이름으로 구워지는 빵이 아닐까?

무설탕 식빵이 좋은 이유
소금 섭취가 많은 우리나라 식단의 특성상 저염식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저염식 뿐만 아니라 설탕 섭취에 대한 것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아이들이 섭취하는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등에 들어 있는 당성분은 소아비만을 초래하기도 한다.
무설탕 식빵은 설탕을 뺀 대신 섬유질이 풍부한 국내산 현미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호두를 각각 5.5%, 3.4% 넣어 맛과 영양을 더한 웰빙식빵이다.

이 글은 해당업체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