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ㅈ

정찬성 여자친구, 코리안좀비의 결혼계획과 파이트머니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3. 10. 1.
반응형

 정찬성 여자친구, 코리안좀비의 결혼계획

'택시'에서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과 여자친구가 공개되었다.
정찬성의 파이트머니는 그의 가치에 비해서 정말 말도 안되는 것 같다.
그래서 조제 알도와의 경기가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정찬성 어깨부상,앞으로의 경기가 염려스런 이유)
정찬성은 조제알도와의 경기 후 비행기에서 라면을 먹으면서 눈물이 났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분명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너무 아쉬운 맘이 든다.

'택시'를 보면서 이런 아쉬운 맘 때문에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과 여자친구 공개가 왠지 짠하게 느껴졌다.
어깨부상만 아니었다면 경기의 승패가 어찌되었을지 몰랐을텐테 말이다.
더욱 어처구니가 없는 것은 정찬성의 파이트머니 이야기였다.

정찬성 선수의 부상쾌유와 결혼계획을 응원하신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구라: "총 파이트머니가 어떻게 되나? 김동현의 경우 파이트머니가 1억이라고 하더라"

정찬성: "김동현은 순수 파이트머니만 1억인 거다. 나는 파이트머니만 천만 원이었다. 계약을 그렇게 했다. 그래도 내가 돈을 모아서 체육관을 차릴 수 있었던 건 인상적인 경기를 선정해 8천만 원 정도를 주는데 그걸 다 받았다"


정찬성은 세금만 40%를 뗀다며 나머지 30%는 체육관에 투자하고 있다고 한다.
조제 알도의 파이트머니는 2억 5천여 만 원. 조르주 생피에르의 경우 파이트머니만 100억에 이른다고 한다.


김동현: "파이트머니만 3억에서 5억을 받는다. PPV 시스템이 있는데 이 경우 배당으로 3%에서 5%정도 나온다. 조회에 따라서 30억에서 50억을 받기도 한다"

'라디오스타'에 김동현이 나와서 밝혔듯 PPV 시스템이 있는 프로그램에 나갈 경우 천정부지로 오른다고 하는데, 정찬성이 조제 알도와 경기를 했던 것은 정찬성에게 몸값을 올릴 수 있는 엄청난 기회였다.

부상에서 완쾌를 해서 스스로의 몸값을 증명하고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아주길 기대해본다.


정찬성: "여자친구 성격이 엄청 세다. 남자를 챙겨주는 그런 게 있고 요리도 잘한다. 결혼 생각도 하고 있는데 성격을 조금 고치고 해야 될 것 같다"


정찬성은 여자친구와 결혼계획도 언급했는데, 아마도 뭔가 가시적인 성과가 이뤄지면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다.


현재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에는 줄리엔 강, 개그맨 윤형빈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운동을 하러 다닌다고 한다.
이 때문에 아마도 홍보가 제대로 될 듯 하다.


아직까지 추성훈만 빼고는 이종격투기 선수 중에서 결혼을 한 선수는 드문 듯 하다.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김동훈이나 줄리엔 강의 형인 데니스 강에게도 경기 이외에 연애와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