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찬성 여자친구, 코리안좀비의 결혼계획
'택시'에서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과 여자친구가 공개되었다.
정찬성의 파이트머니는 그의 가치에 비해서 정말 말도 안되는 것 같다.
그래서 조제 알도와의 경기가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정찬성 어깨부상,앞으로의 경기가 염려스런 이유)
정찬성은 조제알도와의 경기 후 비행기에서 라면을 먹으면서 눈물이 났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분명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너무 아쉬운 맘이 든다.
'택시'를 보면서 이런 아쉬운 맘 때문에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과 여자친구 공개가 왠지 짠하게 느껴졌다.
어깨부상만 아니었다면 경기의 승패가 어찌되었을지 몰랐을텐테 말이다.
더욱 어처구니가 없는 것은 정찬성의 파이트머니 이야기였다.
김구라: "총 파이트머니가 어떻게 되나? 김동현의 경우 파이트머니가 1억이라고 하더라"
정찬성: "김동현은 순수 파이트머니만 1억인 거다. 나는 파이트머니만 천만 원이었다. 계약을 그렇게 했다. 그래도 내가 돈을 모아서 체육관을 차릴 수 있었던 건 인상적인 경기를 선정해 8천만 원 정도를 주는데 그걸 다 받았다"
정찬성은 세금만 40%를 뗀다며 나머지 30%는 체육관에 투자하고 있다고 한다.
조제 알도의 파이트머니는 2억 5천여 만 원. 조르주 생피에르의 경우 파이트머니만 100억에 이른다고 한다.
김동현: "파이트머니만 3억에서 5억을 받는다. PPV 시스템이 있는데 이 경우 배당으로 3%에서 5%정도 나온다. 조회에 따라서 30억에서 50억을 받기도 한다"
'라디오스타'에 김동현이 나와서 밝혔듯 PPV 시스템이 있는 프로그램에 나갈 경우 천정부지로 오른다고 하는데, 정찬성이 조제 알도와 경기를 했던 것은 정찬성에게 몸값을 올릴 수 있는 엄청난 기회였다.
부상에서 완쾌를 해서 스스로의 몸값을 증명하고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아주길 기대해본다.
정찬성: "여자친구 성격이 엄청 세다. 남자를 챙겨주는 그런 게 있고 요리도 잘한다. 결혼 생각도 하고 있는데 성격을 조금 고치고 해야 될 것 같다"
정찬성은 여자친구와 결혼계획도 언급했는데, 아마도 뭔가 가시적인 성과가 이뤄지면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다.
현재 정찬성이 운영하는 체육관에는 줄리엔 강, 개그맨 윤형빈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운동을 하러 다닌다고 한다.
이 때문에 아마도 홍보가 제대로 될 듯 하다.
아직까지 추성훈만 빼고는 이종격투기 선수 중에서 결혼을 한 선수는 드문 듯 하다.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김동훈이나 줄리엔 강의 형인 데니스 강에게도 경기 이외에 연애와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