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몸무게 공개와 김태희송,서울대 출신 두 여배우의 비슷한 행보, 평행이론?
서울대 출신 연예인 중에서 여자연예인 베스트5는 김태희, 이하늬, 김소현, 김혜은, 최윤영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이 중에서 최근 윤계상과 열애 중인 이하늬와 비와 공개열애 중인 김태희의 행보가 일치하는 면이 많아 두 여배우의 평행이론이라 해도 될 듯 합니다.
어떠한 점에서 그런지 함께 알아볼까요?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프로필 상으로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원숭이띠, 양자리, 몸무게 45㎏, 혈액형은 O형입니다.
서울대 의류학과를 졸업했으며, 2000년 화이트 광고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하늬는 1983년 3월 2일생으로 돼지띠, 물고기자리, 몸무게 51㎏, 173㎝,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2007년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 4위, 서울대 국악과 학사, 서울대 국악과 석사
▲'사남일녀'에서 경매 수식어로 몸무게를 밝히는 이하늬, 자신의 몸무게는 최소 50㎏에서 최대 58㎏이라고^^
프로필상으로 서울대 출신의 고학력 스펙, 왠만한 미모로는 명함도 못 내미는 연예계에서 조차 뛰어난 미모로 엄친딸이라는 것이 김태희와 이하늬의 공통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하늬는 최근 '사남일녀'에서 윤계상과의 열애에 대해서 숨김 없이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예쁜 사랑을 하고 있음을 예상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서장훈과 대화를 하면서 여행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아이~결혼 전에 그럴 순 없죠!"라고 하며 한발 앞서나가는 대답을 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당일치기 얘기다"면서 수습을 했지만, 이하늬의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기도 했습니다.
사생활이 노출이 잘 안되는 김태희도 마찬가지로 천주교(혼전순결, 낙태금지)의 엄격한 가풍과 종교적 믿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비와 열애중이긴 하지만 이하늬와 마찬가지로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보여집니다.
최근 비는 '사랑해'라는 프로포즈 송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발매할 것이라고 하는데, 이 곡이 비의 김태희를 향한 프로포즈 송의 성격을 지닌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으면서 '김태희송'이라고 불리워지고 있는 듯 합니다.
하지만, 이런 예상과는 달리 김태희를 만나기 전이었고, 군대를 가기 전에 쓴 곡이라고 밝혔지요.
이하늬-윤계상은 4살차 커플이고, 김태희-비는 2살차 연상 커플입니다.
이하늬-윤계상은 지난 2013년 2월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마트 데이트 사진 말고는 이렇다 할 커플 사진이 없어 오히려 열애설 이후 언론 노출을 극도로 꺼려 하는 것 같습니다.
두 여배우 모두 가수 혹은 가수 출신 남자연예인을 두고 있지요.
아무래도 이하늬가 '사남일녀'를 방송하고 있고, 윤계상도 '총리와 나' 후속으로 방송예정인 '태양은 가득히'가 방송될 예정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부각되는 것이 좋지 못하다 판단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렇지만 열애설 초반 윤계상에게 많은 비판적인 시각들이 있었던 것이 '사남일녀'의 이하늬의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인해서 많이 희석된 것도 사실인 듯 합니다.
2013년 1월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었던 비-김태희도 마찬가지입니다.
열애설 이후 더욱 둘만의 조심스런 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 듯 합니다.
국내에서의 데이트는 부담스러운 듯 미국에서 김태희-비의 데이트 목격담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목격담에 따르면 LA 인근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데이트 목격담만 있을 뿐 데이트 사진 한 장 없으니 진실인지 아닌지는 판단하기가 힘들고, 소속사 또한 사생활 문제이기 때문에 언급을 회피하고 있는 듯 합니다.
비도 윤계상과 마찬가지로 김태희의 덕을 많이 보고 있는 것 같네요.
군대 문제로 인해 나빠진 이미지를 김태희를 통해서 이미지를 희석시키고 있다고 봐야겠지요.
이런 행보들이 아마도 이미지 개선 효과를 보게 되면 두 커플에게서 좋은 소식이 들려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의 축복 속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을테니까요.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