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3대 화백, 연예인 화가와 스타들의 작품들 모음
아이돌 3대 화백의 그림 솜씨가 공개되었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레인보우 재경, 에이핑크 손나은이 아이돌 3대 화백이라 불리고 있는데요.
조영남 화백 그림이 작품당 1~2천만원 수준이라고 하니 부지런히 갈고 닦아서 창작활동을 해 조영남이나 솔비처럼 개인전을 열어도 될 솜씨인 듯 합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아이돌들이네요.
걸스데이 유라 트위터: "요즘 겨울 왕국에 푹 빠져서 그려 봤어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레인보우 재경도 지난 5월에 카네이션 그림을 직접 그려서 그림카드를 부모님께 선물했다고 하네요.
정말 예삿 솜씨들이 아니네요.
▲아이돌 3대 화백
▲레인보우 재경이 그린 호랑이 그림아이돌 3대 화백 뿐만 아니라 연예인 화가들 혹은 스타들 작품을 모아 전시회를 한 연예인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조영남 화백처럼 작품당 가격이 1~2천만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죠.그런데 조영남 화백이 처음부터 이러한 작품성을 인정 받았던 것은 아닌 듯 합니다.꾸준하게 실력을 갈고 닦은 노력의 결과물이라 보여지는데요.연예인 화가, 혹은 스타들의 작품들을 한번 감상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죠.
▲걸그룹 치치의 샤인
솔비는 작품 활동을 통해서 우울증도 털고, 연예인으로써의 고충을 털기도 했다고 하였지요.
이런 취미활동의 결과물로 개인전도 열기도 하였구요.
다음은 조영남 화백의 작품들입니다.
▲비광
▲Mixed Media
▲묘비명 Epitaph
▲신윤복의 달빛아래 연인들
사실 이러한 작품들은 블로그에 올리기가 조금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작품의 저작권자인 당사자들이 저작권 관련해서 소송을 할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그렇지만 이미 언론을 통해서 공개된 작품들이니까 그러한 염려는 잠시 접어두고 한번 살펴보기로 해요.
화투를 주제로 한 조영남 화백의 작품들을 처음 방송을 통해서 봤을 땐 조금 우스꽝스럽기도 하였지만 이렇게 다시 보니 조영남 화백의 해학이 담겨 있는 것도 같고, 무엇보다도 색감이 살아 있어서 한번 보면 쉽게 잊혀지지가 않는 듯 하네요.
▲조영남과 코카콜라
▲하정우 작품
▲민송아 작품
▲개그맨 임혁필, Supporting actor no.1
▲구혜선 그림
▲나얼 그림
▲심은하 그림
심은하의 작품은 자선경매에서 500만원 선에서 팔렸다고 하더군요.
▲다이내믹듀오 개코 그림
▲국민남편 유준상 그림
▲가수 리사 그림
▲배우 조재현 그림
▲김완선 그림
▲강우석 작품 앞에 서 있는 김성민
▲낸시랭 그림
▲김혜수 그림
김혜수의 그림은 한 작품당 500만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려원 그림자선경매를 통해서 100만원 선에서 낙찰된 정려원의 그림실력.......이밖에도 추가열, 남궁옥분, 이화선, 박은혜, 김연주, 조수빈, 최지인, 김영호, 박상원, 백승주 등 많은 연예인들이 연예인화가 혹은 스타작품전에 그림을 내놓으면서 그림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듯 합니다.그리고, 대부분 자선의 목적으로 이러한 개인전이나 전시회가 이뤄지고 있는 듯 하네요.그림실력도 뛰어나지만 그 마음이 더욱 아름다운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