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캅 방한,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UFC 파이트나이트 서울
11월 28일은 격투기 팬들에게 있어서 잊지 못할 밤이 될 듯 하다.
UFC 파이트 나이트 인 서울이 펼쳐지는 날(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0이며, 불꽃 하이킥 크로캅, 슈퍼코리안 벤 헨더슨, 섹시야마 추성훈, 스턴건 김동현 등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격투기의 영웅들을 서울에서 직접 볼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크로캅 페이스북
크로캅의 페이스북과 추성훈의 인스타그램에서 UFC 파이트나이트 서울 기자회견 사진과 인증샷을 가져와봤다.
이들 네명이 한국에서 한 화면 안에 들어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다.
메인이벤트인 벤 헨더슨은 브라질 출신의 티아고 알베스와 메인 이벤트를 치루게 된다.
김동현은 미국의 조지 마스비달과 싸운다.
추성훈은 미국의 알베르토 미나와 격돌한다.(UFC 웰터급 65위로 83위인 추성훈보다 랭킹이 높다. 특기는 유도와 주짓수)
UFC 파이트나이트 서울 코메인이벤트는 크로캅이다.
크로캅 상대는 앤서니 해밀턴이다.
크로캅의 지난 곤자가와의 리벤지 매치는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격투기 팬들 뿐만 아니라 이 경기를 보았을 많은 격투기 선수들에게 자극이 된 듯 하다.
이 경기 이후 효도르도 이종격투기에 복귀를 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다.
(크로캅과 곤자가의 경기는 정말이지 대단했었다. 이 경기를 본 격투가들이라면 아마도 피가 불끈 쏫지 않을 수 없을 듯...)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한때는 라이벌이었고, 지구 최강이라 불렸던 효도르였다.
이에 크로캅에게 효도르의 격투기 복귀에 대한 질문을 하기도 하였는데, "경험 많은 선수라 내 조언이 필요 없을 것 같다. 성공을 빈다고 말해주고 싶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추성훈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최초로 상륙하게 될 UFC 파이트나이트 인 서울...
사진 속의 표정들이 전부 밝은데, 이 표정처럼 경기 결과도 모두 승리로 이끌어 팬들의 성원에 호응하길 바란다.
→ ufc fight night 64 크로캅 곤자가 하이라이트 영상,레전드의 부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