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ㄱ

기성용 한혜진 득녀,열애인정부터 득녀까지 총정리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5. 9. 14.
반응형

기성용 한혜진 득녀,열애 인정부터 득녀까지 총정리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가 13일 저녁 서울의 모 병원에서 득녀했다.

"기다렸던 아이를 만나 정말 감사하고 또 행복하다.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고 축복새주신만큼 아이와 함께 저희 부부 더욱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남겼다고 한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당시 '힐링캠프' 안방MC로 줏가를 올리고 있던 한혜진과 스포츠스타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었었다.

언론에 보도되어진 한혜진과 기성용의 열애와 출산까지의 기록을 총정리 해보고자 한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지난 2013년 3월 디스패치 기사보도가 난 이후 열애를 인정하였다.

기성용의 축구화에 새겨진 'HJ.SY 24'란 이니셜의 주인공이 한혜진의 의미한다고 추측하고 있었는데, 그 이니셜의 주인공이 실제로 한혜진이었다.

 

 

이후 결혼을 하면서 '힐링캠프'에 동반 출연을 하기도 했었고,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편 기성용의 경기 관람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 등 남편 기성용을 티나지 않게 응원하며 내조를 하였다.

 

시즌 2호골 하트 세레모니

 

그리고, 이에 보답하듯이 기성용은 한혜진과의 결혼 이후 눈에 뜨게 성적이 상승 그래프를 그렸다.

또한, 골을 터뜨릴 때마다 한혜진에게 골 세리머니를 보냈다.





시즌 5호골을 터뜨렸을 때는 젖병 세레모니로 한혜진의 임신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이 젖병 세레모니는 축구선수들이 임신 소식을 알리는 유명한 세레모니라 한다.

 

5호골 젖병 세레모니

 

축구장 안에서는 굉장히 거친 플레이를 하는 선수들이지만 사랑 표현에 있어서는 굉장히 섬세한 것 같기도 하다.

 

 

한편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는 출산 직후 제대혈을 제대혈은행에 냉동보관하였다 한다.

제대혈은 향후 백혈병 등 난치병 치료에 쓰여질 수 있다고 한다.

갓 출산한 자녀를 위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를 잃지 않는 부부인 듯....^^

 

득녀를 축하합니다.

 

송중기 송혜교,태양의 후예 역대급 캐스팅,송중기 쇼트트랙,송혜교 피겨 스케이팅,은광여고 3대 얼짱

 

기성용 골, 기성용 한혜진 임신 알린 자축포,기성용 5호골,기성용 연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