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나 다를까 안개마을 침묵의 살인자라 불리는 탈주닌자 모모치 자부자가 등장을 하게 되죠.
모모치 자부자의 등장으로 인해서 하타케 카카시는 서클렛 속에 감추어 두고 있던 자신의 사륜안을 꺼내게 됩니다.
천개의 술법을 카피한 '카피닌자'라 불리는 하타케 카카시의 비장의 무기인 셈이죠.
이 사륜안이란 것은 동술을 쓰는 자의 모든 환술, 체술, 인술을 순간적으로 간파해 되받아쳐 버리는 안력을 가졌다고 설명을 하고 있는데......
여기서 환술, 체술, 인술은 나루토에 나오는 술법의 종류를 크게 세 분류로 나눈 것입니다.
환술은 남을 속이는 기술로 바꿔치기 술법이나 분신술과 같은 종류의 것이고, 체술은 육체적 능력을 극대화 한 술법, 인술은 체내의 챠크라를 이용하여 자신이나 적에게 사용하는 술법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사스케는 사륜안이 우치하 일족에게만 나타나는 특이 체질이라고 하면서 하타케 카카시를 우치하 일족의 사람으로 의심을 하게 되는데, 하타케 카카시가 어떻게 사륜안을 가지게 되었는 지는 차차 밝혀지게 되겠죠.
모모치 자부자는 안개마을의 이름난 상급닌자답게 주변이 온통 물인 파도의 나라의 지형지물을 백분 이용합니다.
그의 술법의 근간이 물과 관련된 것이니 만큼 인법 안개은신술과 물분신술과 같은 술법으로 하타케 카카시를 상대하죠.
그러나 하타케 카카시는 모모치 자부자의 물분신술과 안개은신술을 사륜안으로 카피하여 모모치 자부자의 목에 칼을 겨누게 됩니다.
싱겁게 끝날 것 같은 모모치 자부자와 하타케 카카시의 대결은 여기서 끝난 것은 아니죠.
나루토 8화에서 상급닌자의 술법대결의 진수가 펼쳐지게 되는데, 나루토의 재미는 바로 이런 술법 대결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루토에 나오는 술법은 몇 가지나 될까요?
까면 깔수록 자꾸 까지는 양파처럼 매우 흥미로운 술법들이 속속 등장을 하며 재미를 더하게 되는 나루토가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