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고양이 조혜정 연기력 논란 부담감 털어낼까?
조혜정의 캐스팅 논란(일명 금수저 논란)이 있었던 '상상고양이'가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조혜정은 이 자리에서 캐스팅 논란에 대해 언급을 하였다.
조혜정: "언제나 그렇듯이 오디션에 갔던 것도 모르셨고 합격을 한 것도 얼마 후에 아셨다. 연기적인 조언도 쑥쓰러워 하셔서 해주시지 않았다. (캐스팅 논란 당시) 그 때 한 말씀 해주셨다. '너가 꼭 겪어야 할 당연한 일이고 잘 겪어내라'고 해주셨다."
조혜정의 캐스팅 논란이 번지자 '상상고양이' 측은 "조혜정 씨가 맡은 역할은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극중에서 짝사랑을 하는데 귀여운 매력을 보여줘야 한다. 조혜정 씨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서 제작진이 먼저 제안을 한 것이다. 드라마를 보면 조혜정 씨가 왜 캐스팅이 됐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면서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상상고양이 웹툰(김경)
'상상고양이'는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라는 점(동명의 웹툰 원작), 유승호의 전역 후 첫 컴백작이라는 점,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캐스팅 논란으로 인해 여러차례 포털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는 점에서 조혜정과 상상고양이 측은 연기력 논란이나 캐스팅 논란 등에 대해서 증명을 해야 하는 부담감을 안게 되었다.
주요 캐스팅을 살펴보면 현종현(유승호), 비틀이(복길이), 오나우(조혜정), 마주임(박철민), 독고순(이엘), 육해공(김민석), 정수인(마마무 솔라), 박진성(김현준) 등이 출연한다.
이엘
솔라
MBC 에브리원 화요드라마로 11월 24일 오후 8시 50분부터 방송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