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박지성·지소연·정대세 출연 '기대만발'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축구스타들인 박지성,정대세,지소연 선수가 1926년 상하이로 타임슬립하여 특별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지성과 정대세,지소연은 청년 결사대로 변신해 숨겨진 독립자금을 찾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석진 인스타그램
지소연은 '런닝맨' 멤버들의 속임수에 추호의 의심없이 넘어가는 순수한 모습을 보이며 귀엽고 허당끼 있는 매력으로 '런닝맨' 멤버들의 귀여움을 샀다고 한다.
지소연은 첼시 레이디스와 2년 재계약하였다.
구체적인 연봉 수준은 전해지지 않았으나 지소연의 활약상으로 볼 때 팀내 최고 수준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지만 지소연은 팀에 남기로 했는데, 한국인 최초 국제축구연맹 발롱도르 수상을 노리고 있기 때문이다.
지소연: "첼시에서 두 개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는데 이제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고 시팓.챔피언스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 발롱도르도 받을 수 있을 것."
"올해 챔피언스리그를 치르면서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받았다.유럽에서 아직 할 것이 남았다."
박지성은 '런닝맨'에서 득녀 소식으로 근황을 전했다.
박지성 딸의 이름은 연우이다.
박지성: "아이가 태어난지 50일이 지났다.분유 값 벌어야 하는데 이렇게 놀아도 되나 싶다."
박지성,김민지
정대세는 결혼한 지 2년 됐따며 신혼생활 근황은 전했다.
정대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4살 연하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고, 아들 태주를 얻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