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송재희,얼굴은 현빈 예능감은 김종민
'뒤통수치러 왔어요 특집'에는 '날,보러와요'의 남녀주인공인 강예원과 이상윤, 그리고 한보름과 송재희,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했습니다.
엄인턴이 고정MC로 합류를 하는 날이기도 했는데요, 엄현경과 드라마에 같이 출연을 해서 엄라인이라고 소개된 한보름과 송재희의 활약이 대단했었던 방송이었죠.
나 솔직히 친구 잘되면 배 아플때 많은데 엄현경 잘되니까...온몸이 아프다 ....아 아파
방송 시작 전에만 해도 기대감이 없었던 송재희였으나 방송이 끝나고 나자 모두들 송재희를 손꼽을 정도로 의외성 넘버원 캐릭터였습니다.
같이 연기를 했던 한보름은 '노잼',엄현경은 '핵노잼'이라고 했으나 오늘 방송에서만큼은 제일 웃겼던 게스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술에 취해서 송재희의 기억에는 없지만 엄현경에게 사귀자는 말을 하기도 했다 하고, 랩을 좋아해서 자신이 랩퍼라고 생각을 한다면서 '언프리티 랩스타'를 보다가 전지윤이 "내가!내가 해!"라는 랩을 보고 나서는 자신의 드라마 대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어져서 감독과 상의없이 대사 애드리브를 "내가! 내가 해!"라고 했다가 혼났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엄현경에서부터 최근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였던 배우군들 캐릭터가 정말 일반적인 캐릭터는 아니란 생각이 드는데요.
송재희도 수다쟁이고, 남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이 인생목표이며 잘 거절을 못하는 스타일이라 다른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느라 하루에 약속을 7개를 넘게 하기도 하고, 전 여자친구(김경란)가 헤어지면서 "넌 너무 수다스러워."라고 헤어진 이유가 수다 때문이라는 의외의 이유를 밝히기도 했죠.
현빈과 싱크로율이 매우 닮은 송재희는 멀쩡한 외모를 지녔으나 입을 연지 얼마 안돼 제2의 김종민 캐릭터가 되어 있었습니다.
현빈 닮았다고 칭찬해주면 다른 배우들이라면 감사합니다 하고 말았을텐데, 자신은 심신을 더 닮았다고 생각한다면서 심신의 노래와 권총춤을 추기도 했죠.
'복면가왕'에 나가고 싶어서 'You raise me up' 데모 테이프를 보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노래를 자신이 듣는 것은 처음이어서 데모 테이프를 듣고는 출연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한보름
노래 선곡을 잘못한 듯...
심신 노래는 괜찮았는데 말이죠. ㅋㅋ
강예원은 성악과 출신이라 송재희의 노래를 듣고는 복식호흡이 안되는 것 같다면서 배를 만지자 낯선 여자의 손길에 부끄부끄....
유재석에게도 복식호흡을 알려주려고 하며 배를 만지고는 깜짝 놀라면 "복근이 느껴진다"며 이번에는 유재석의 복근을 느낀 강예원이 부끄부끄...
'로드 넘버 원'
강예원은 송재희가 자신을 많이 닮은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이 다 그러면 안된다면서 한 사람은 정신이 멀쩡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해서 송재희를 또 한번 멕였습니다. ㅋㅋ
송재희는 '해품달' 찍기 전 무명시절에 6개월 촬영을 하고 400만원을 출연료로 받았는데, 친구들과 같이 생활을 하고 있었던 송재희는 매 끼니가 라면과 햄이라 흰쌀밥이 먹고 싶어서 다른 친구들이 밥을 사준다고 왔길래 쌀을 좀 사주면 안될까 하고 부탁을 해서 쌀 15kg을 들고 귀가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같이 지내던 친구들이 대환영을 하면서 그날 라면에 밥을 말아먹으면서 정말 행복했었다고 어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기도 했죠.
김수현 1988년생
정일우 1987년생
임시완 1988년생
송재희는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 임시완의 성인역으로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수현,정일우와 극중에서 동년배로 나와 외모 굴욕을 당했다고 하네요.
송재희 1979년생
워낙 인기를 끌던 작품이라서 '해품달' 게시판에 10페이지 댓글이 있으면 7페이지가 송재희 악플이었다고 하네요.
밥을 굶는다는 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을 했는데 자신이 그런 일을 겪어봤다고 말한 에피소드인데요.
그게 불과 5년 전 이야기였다 합니다.
송재희는 고등학교 시절 검도 선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허리부상으로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아 공익근무를 해도 됐었는데 친구들이 모두 해병대에 지원을 해서 자신이 공익을 가게 되면 시달림을 받을 것 같았다며 그래서 치료를 받고 해병대를 지원했다 합니다.
의장대에 근무를 하게 된 송재희는 의장대 실력을 야구방망이,삽,빗자루 등을 돌리면서 보여줬는데요.
확실히 송재희는 뭔가 손해보는 캐릭터 같네요.
닮은 건 현빈 예능감은 김종민.
해병대 의장대 출신인데 멋지기 보다는 웃기는 걸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