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닥터스 첫 대본리딩 주요 등장인물 소개
'닥터스'의 출연진인 김래원,박신혜,윤균상,이성경,김영애,윤해영,장현성,전국환,이효재,엄효섭,정해균 등의 배우들이 첫 대본 리딩을 하였습니다.
'닥터스'의 하명희 작가는 1순위로 원했던 배우들이 모두 출연해주었고, 모든 분들과 함께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반항아에서 의사로 성장해가는 혜정 역(박신혜)
혜정의 아역(갈소원)
'7번방의 선물'에서도 아역과 성인 연기자로 만난 적이 있죠.
'닥터스'는 월화드라마인 '대박'의 후속작으로 6월 20일부터 방송예정입니다.
재벌,자유분방한 의사 정윤도(윤균상)
'닥터스' 간단 줄거리
학벌,출신 등 편견에 대한 의사 조직과 환자와 의사와 관계에 역점을 둔 리얼리즘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
유혜정(박신혜)의 라이벌 진서우(이성경)
속물 근성 서우의 엄마(윤해영)
홍지홍(김래원): 인턴에서 고교 교사, 신경외과 전문의로 변신을 하는 '닥터스'의 남자 주인공.
혜정의 친할머니 말순(김영애)
박신혜 수상 경력
박신혜는 '상속자들'(2013), '피노키오'(2014-2015) 이후 SBS에서 연이어 출연을 하고 있구요.
'딴따라'에는 특별 출연을 하였죠.
좀 궁금한 건 박신혜가 중국에서의 인기가 상당하였었는데, 그 인기에 비해서 중국 내 활동은 크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점이 조금은 아쉽네요.
(필모그래피를 보면 박신혜가 다작을 하는 배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 몇 년 간 SBS에서 수상을 놓친 적이 없기도 합니다.
그런 면에서 '닥터스'로 이러한 수상을 이어갈 지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는 관심을 지니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중국드라마 '비취연인'에 출연료 60억 원 받았다는 이종석
데뷔 10주년을 맞은 이민호
그리고, 박신혜와 연기호흡을 맞춘 이민호나 이종석이 모두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도 한 가지 공통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김래원 수상 경력
김래원도 '펀치'(2014)에 이어 '닥터스'로 연이은 SBS 드라마 출연입니다.
작년에 김래원은 SBS 연기대상 방송3사 드라마PD가 뽑은 연기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강남 1970'에서 이민호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김래원
상복이 그닥 좋은 편은 아니라고 보여지는데요.
올해는 과연 '닥터스'로 이런 징크스라면 징크스랄 수 있는걸 깨고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될지도 지켜봐야겠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