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fly 첫 솔로곡 홀로서기 성공
제시카가 소녀시대 탈퇴 후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첫 솔로앨범 'with love, J'를 냈습니다.
타이틀곡 'fly' 뿐 아니라 수록록에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였다 합니다.
제시카의 'fly'는 희망을 담은 곡이라 느껴지는데요.
듣기 편안하고 소프트한 곡이네요.
제시카의 'fly'는 음원차트에서도 반응이 좋습니다.
with love J.는 제시카가 사인을 할 때 적어주는 것이라고...
'소녀시대' 탈퇴를 할 때와는 달리 음원 반응은 굉장히 좋은데요.
우려했던 바와는 달리 제시카의 홀로서기는 성공으로 가닥을 잡을 듯 합니다.
제시카 1위 소감
제시카는 앨범 발매 인터뷰에서 타일러 권을 언급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1년 이상 교제한 적이 없는데 타일러권과는 1년 이상 교제하고 있다고 하며, 스마트한 모습에 끌렸다고 합니다.
결혼관련 질문도 피하지 않고, 대답했으며 자녀 계획을 묻는 질문에도 크리스탈과 우애가 좋아서 두 명을 가지고 싶다고도 말했다고 하는데요.
제시카는 일과 사랑 모두를 잡은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명단공개 2016' 연예계 신흥재벌 5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제시카의 청담동 소재 빌라는 80억 원을 호가하며, 제시카의 차는 1억 원을 넘는 고가 차량이라 합니다.
'fly'의 가사를 잠시 살펴보면...
'바라왔던 날들 가까워진 걸까 저 하늘에 그려져'라는 가사들이나 '이젠 울지 않을래 이젠 포기 안 할래' 이런 가사들이 제시카의 심정을 대변하는 가사들이 아닐까 싶네요.
제시카의 솔로활동으로 솔로활동을 하고 있는 소녀시대 티파니와 맞대결을 펼치게 될 것 같은데요.
흥미로운 대결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소녀시대 팬덤이 해외에서도 있어 제시카의 솔로 활동이 국내에만 그치게 될지 아니면 해외활동으로 연결이 될지도 지켜봐야겠네요.
제시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댄서들 같음...
제시카는 네이버 V앱에서 동생 크리스탈과 전화통화를 하였고, 크리스탈은 언니의 솔로 앨범을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요즘 가요계 트랜드가 아이돌 위주의 트랜드인데 제시카가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이기는 하지만 솔로 가수로의 홀로서기는 쉽지 않은 도전이라 할 수 있죠.
그런데도 여러가지 어려움을 딛고 제시카가 음원 반응이 좋은 점을 고려하면 제시카의 홀로서기는 성공으로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솔로 활동과 홀로서기 성공으로 그동안 공백상태에 있던 tv연예 활동도 재개될 수 있는가는 지켜봐야 할 거 같네요.
보통 솔로 활동이 반응이 좋을 경우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로 이어지게 되는 게 요즘 tv트렌드인데, 제시카가 공백기 동안 tv 활동이 거의 없었던 것을 봐서는 아마도 사업을 하기도 바쁘고 그러니까...
관련글
제시카 'fly' M/V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