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과 논란을 일으켰으나 비교적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오던 이태임이 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퇴를 암시하는 심경고백 글을 남겨 그 배경에 대해서 설왕설래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이태임 인스타그램
이태임의 심경고백 글 속에서 은퇴 배경에 대한 힌트를 찾자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라는 문구일텐데요.
소속사와의 계약 기간도 1년 가량 남아 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돌연 은퇴를 암시하는 심경고배을 SNS에 남기게 된 이유는 분명이 있다 할 것입니다.
그 이유를 당사자가 아닌 사람이 섣불리 예단할 수는 없겠지만, 이태임의 연예 활동 히스토리를 살펴보면 예원과의 사건 이후 이태임과 예원을 각기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악플에 시달렸던 것도 사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부분은 팩트체크가 가능하고, 이태임의 심경고백 글 속에서 예상할 수 있는 은퇴 이유 중의 하나라 할 수 있겠죠.
그러나 나머지 이태임을 둘러싼 루머는 사실상 팩트체크가 불가능한 것이어서 확인 불가능한 루머라 할 것입니다.
1986년생인 이태임은 만32세로 만21세인 2007년 길거리캐스팅이 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태임음 한채아나 김태희 등과 함께 울산 5대 미녀로 언급되기도 하는데요.
'결혼해주세요'나 '황제를 위하여' 등에서 팜므파탈적인 몸매를 과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태임이 은퇴를 암시하는 심경고백글처럼 실제로 은퇴를 한다면 여자 연기자로서는 매우 빠른 은퇴라 할 수 있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태임이 은퇴를 결심할 수밖에 없었던 배경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를 지금은 추측만 할 수 있을 뿐이죠.
이태임 본인이 입을 연다면 모를까.....
아마 굉장히 많이 시간이 흐른 후에는 이태임의 은퇴 배경에 대해서 팩트체크가 가능할 지도 모르겠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