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ㅇ

윤정수 김현진 열애 방송 끝나도 만남 계속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9. 12. 25.
반응형

윤정수 김현진 열애 방송 끝나도 만남 계속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윤정수와 김현진은 방송이 끝나도 만남을 지속하는 커플이 되었다.

이로서 윤정수, 김현진은 '연애의 맛' 4호 커플이 되었다.

 

'연애의 맛'은 프로그램이 지속되면서 실제 커플이 계속 나오고 있다.

 

'연애의 맛' 1호 커플 이필모, 서수연 커플(결혼했음)

'연애의 맛' 2호 커플 오창석,  이채은 커플(연애 중)

'연애의 맛' 3호 커플 정준, 김유지 커플(연애 중)

'연애의 맛' 4호 커플 윤정수, 김현진 커플(연애 중)

 

'연애의 맛'은 프로그램 포맷이 숙행, 정연주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남자 연예인이며, 여자 출연자의 유명 연예인이 아닌 방송인, 모델 출신 등 다양한 직업을 지녔다.

 

'연애의 맛' 시즌1에서 출연자는 김종민, 김정훈, 구준엽, 정연주, 이필모였다.

김종민과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실제 커플로 이어졌으나 결별을 하여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었다.

하지만, 가상 연애 프로그램으로서는 사상 최초로 실제로 결혼을 하는 커플인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생기게 되면서 '연애의 맛'은 프로그램의 리얼리티를 더해주게 되었다.

 

'연애의 맛' 시즌 2에서는 장우혁, 천명훈, 오창석, 이형철, 고주원, 숙행이 출연했다.

이 중 오창석은 모델 이채은과 실제 커플이 되면서, '연애의 맛'은 시즌 2가 이어지는 동안 실제 커플을 내놓은 프로그램이 되었다.

 

'연애의 맛' 시즌3은 이재황, 정준, 윤정수, 강두, 이진우가 출연하였다.

이중 정준과 윤정수가 각기 김유지, 김현진과 실제 커플이 되었다.

 

만약, 지금 연애 중인 오창석 이채은 커플, 정준 김유지 커플 중에서 또다시 실제 결혼을 하는 커플이 있게 된다면 '연애의 맛'은 가상 프로그램이지만 그 리얼리티를 더할게 분명해진다.

 

순도 100% 리얼 로맨스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이번 윤정수 김현진 커플의 연애가 주목되는 이유는 윤정수 김현진의 키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개인적인 의문이다.

윤정수와 김현진의 나이차는 정준 김유지 커플의 나이차 13살,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나이차 13살, 이필모 서수연 커플 나이차 14살로 볼 때 열 살 이상의 나이차(17살?)가 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더해 윤정수의 키가 165cm, 김현진의 나이가 170cm여서 키 차이가 5cm 난다.

 

여자가 하이힐을 신게 되면 키 차이는 더욱 벌어지게 된다.

실제 키 차이가 많은 나는 커플 중에는 윤종신, 전미라 커플이 있다.

윤종신과 전미라는 5cm 이상 키차이가 난다.

 

키 차이는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는 하지만, 현실적으로 키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을 많이 볼 수는 없는 것 또한 사실이다.

 

김현진은 출연 당시 직업이 수학, 과학을 가리키는 강사라 했고,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한다.

학력 또한 김태희가 나온 서울대학교 의상과를 나왔다고 한다.

과거 모델 경력도 있다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