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추천 아닙니다.
모든 투자 판단은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씨젠은 진단키트 관련주입니다.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개발, 위드 코로나 등으로 코로나 진단키트 대장주인 씨젠의 주가는 크게 조정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로나 시대가 종말되기를 기원합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코로나가 인류와 함께 평생 갈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 정치적이든 경제적이든 어떤 목적으로든 하면 좋겠죠.
하지만 그런 날은 쉽게 허락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씨젠 오늘의 거래량은 굉장히 의미 있는 거래량입니다.
일봉상 쌍바닥 확인 후 터진 거래량이기 때문에 하락 추세를 멈추고 새로운 박스권을 향해 올려치는 장대양봉입니다.
하지만 주봉상으로는 아직 추세전환을 하는 모습의 그림은 아닙니다.
낙폭과대에 따른 일시적인 반등 구간 정도로 해석됩니다.
위드 코로나로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어나지만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한 위드 코로나를 아직까지는 강행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씨젠과는 달리 신풍제약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을 맞았습니다.
피라맥스는 코로나 치료제에 유의미한 임상 결과가 없다는 뉴스도 있었고, 씨젠과 같이 코로나 치료제 개발, 위드 코로나 등의 이슈로 인해 크게 조정을 받았던 차트 모습입니다.
금일의 장대음봉은 비자금 의혹에 대한 검찰의 압수수색이 시작되었다는 악재로 인한 급락입니다.
게시판에는 신풍제약이 신라젠이 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검찰의 수사 결과에 따라서 기업의 존폐 위기까지 걱정해야 할 상황이라 차트 분석이 의미가 있지 않습니다.
신풍제약은 피라맥스의 코로나 치료제 유효성에 대한 이슈로 엄청난 상승을 보인 바 있습니다.
월봉을 보면 4800원대에서 21만원대까지 상승을 한 것이 보입니다.
신풍제약의 피라맥스에 대해서 유튜브에서도 많은 전문가들이 언급을 하여 왔습니다.
4800원짜리가 48,000원만 가도 10배가 가는 것인데, 신풍제약은 저점 대비 40배나 오른 셈입니다.
주식마다 주가 관리를 하는 세력이 존재하는데, 신풍제약의 세력은 엄청나게 큰 세력이란 것을 알 수 있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