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내 심혜진,아들 집 공개,윤상 저작권료
'집밥 백선생'에서 윤상의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집과 부엌 일부 그리고 미모의 아내와 윤상 주니어가 공개되었다.
윤상이 이 날 '집밥 백선생'을 통해서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실력을 꺼내어 가족들에게 생애 최초로 집밥을 만들어주는데 도전을 하였고, 100점 만점에 백점을 받으면서 백점 남편,백점 아빠로 등극하였다.
이 날 방송에서 화제가 된 것은 역시나 윤상의 미모의 아내 심혜진에 관한 것이었다.
윤상은 아내 심혜진과 5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고, 결혼과 거의 동시에 유학길에 올랐다.
당시 윤상 아내 심혜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 졸업 후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 석사를 받았고, HBS 탤런트 공채 1기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를 하여 막 얼굴을 알리고 있던 신인이었다.
윤상과 심혜진은 7살 나이차가 났는데, 윤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면서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윤상 아내 심혜진, 결혼과 동시에 유학 떠난 이유 참조]
현재로 아내와 아이들은 미국에서 살고 있고, 윤상만 따로 나와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듯 하다.
기러기 아빠인데, 심혜진의 연기 활동에 대해서 맞벌이 가능하다고 방송에서 너스레를 떨었던 적이 있는데, 윤상의 저작권료를 생각하면 아마도 그럴 일은 없다고 느껴진다.
마음만 먹으면 못할 것도 없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그리고, '명단공개 2014'에 따르면 윤상은 저작권료 수입 3위에 오른 바 있다.
팀 '사랑합니다', 강수지 '보랏빛 향기', 김민우 '입영열차 안에서', 아이유 '여름밤의 꽃', S.E.S '달리기', 레인보우 블랙 'Cha Cha', 러블리즈 'Candy Jelly Love', '이별의 그늘', '가려진 시간 사이로' 등 동방신기, 보아, 성시경, 유희열 등과 작업하며 336개가량의 곡을 만들었다.
정확한 저작권료 수입은 본인이 밝히지 않으니 알 수 없으나, '명단공개 2014'에서는 저작권료가 수백억 원이 넘을 것으로 추정했다.
윤상 아들 이찬영,이준영
결혼 17년 차에도 마치 신혼부부 같은 달달함이 느껴지는 윤상과 윤상 아내 심혜진의 모습이다.
윤상 주니어들은 이런 아빠,엄마의 모습을 보고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남편의 팬이 된 아내,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
가장 이상적인 행복한 가정의 모습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하였다.
소유진 아들 공개, 소유진 집과 남편 백종원 재력에도 관심
심혜진 남편공개,심혜진 전원주택 점점 스케일 커지는 맨발의 친구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