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서울 추성훈 경기일정,코리아 쇼비즈니스의 화려한 개막
벤 헨더슨, 김동현, 추성훈, 남의철, 방태현, 최두호, 양동이, 함서희!
코리안 파이터들이 총출동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대회'(이하 UFC 서울) 하루 전날이다.
전야제 격인 계체량 결과가 나오면서 이종격투기 팬들에게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동현 VS 도미닉 워터스
추사랑이 아빠인 추성훈은 아미르 사돌라에게 판정승을 거둔 후 1년 2개월 만에 파이터로써 복귀를 한다.
추성훈은 복귀 소감으로 코리안 파이터들의 승리를 다짐하였다.
추성훈 VS 알베르토 미나
니킥이 주무기 알베르토 미나는 11승 전승으로 강적이다.
"한국에서 첫 UFC 대회다. 이대로 끝내면 안되고 한국 선수들이 모두 이겨야 한다. 그래서 두번째, 세번째, 더 나아가 다섯번째까지도 대회가 열리도록 해야 한다"
추성훈 인스타그램, 화제가 되고 있는 추성훈 등근육
그렇다.
UFC 서울은 코리안 파이터들 각각에게는 승패의 문제가 선수 명성과 커리어에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그리고, 크고 넓게 보자면 쇼비즈니스의 성패와도 직결이 된다.
한국경기인만큼 한국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들여야 하는 부담감도 있을 수 있다 보여진다.
승리를 많이 거둘 수록 대회 흥행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벤 헨더슨 VS 조지 마스비달
한국계 혼혈 파이터(한때는 수퍼코리안이라 불리기도 했던...) 벤 헨더슨의 부활도 중요하다.
UFC 서울은 다음스포츠, 스포 tv 유튜브, 수퍼액션,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된다.
경기는 내일 오후 6시부터이다.
최두호 VS 샘 시칠리아
론다 로우지와 홀리 홈의 경기에서 보듯이 패배는 그동안의 쌓은 모든 걸 잃을 수도 있다.
그렇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더라도 화끈한 경기, 이종격투기 팬들이 납득할만한 패배라 보여진다.
남의철 VS 마이크 데 라 토레
이번 UFC 서울 경기에는 본래 불꽃 하이킥 크로캅이 방한할 예정이었으나, 금지약물 복용 혐의로 인해 선수자격을 박탈당하게 되면서 불참통보를 하면서 방한이 무산이 되었다.
안타까운 일이다.
양동이 VS 제이크 콜리어
그렇기에 코리안 파이터들이 좀더 잘 해줘야 할 듯 하다.
경기 결과도 중요하고, 경기 내용도 중요하다.
방태현 VS 레오 쿤츠
이번 UFC 서울 경기가 대박이 나서 계속 이런 빅매치를 볼 수 있길 바래보겠다.
함소희 VS 코트니 케이시 산체스
p.s. 사상 첫 한국인 옥타곤 걸 유승옥이 세계 최고의 옥타곤 걸인 아리아니 셀레스티와 레드 델라 크루즈와 함께 하는 점도 UFC 서울의 볼거리가 될 듯 하다.
크로캅 방한,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UFC 파이트나이트 서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