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열애설 해명 친구들과 여행간 것
틴탑의 니엘은 열애설에 대해서 팬카페에 사과문을 올리면서 친구들과 여행간 것이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앨범 활동이 끝난 후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했었고 같이 간 일행은 친한 지인들일 뿐 팬들이 오해하는 관계는 아니라는 취지의 사과문입니다.
틴탑 니엘은 자신의 불찰로 팬들께 오해를 하게 하였고, 믿음을 드리지 못한 것도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며 반성하고 사과한다고 표현을 하였습니다.
이상과 같이 틴탑의 열애설 사과문만 보면 열애설이 사과할 일인가 하는 생각도 들 수 있는데요.
틴탑이 친구들과 여행을 간 것이라 표현한 친구는 일반인과 틴탑의 또다른 멤버 천지도 포함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일반인이 니엘과 이미 열애설이 한번 났었던 일반인이라 합니다.
그 열애설이란 게 혼인신고서를 써와서 니엘이 싸인을 해주면서 팬서비스라고 해명을 하였던 그 여성이라 하는군요.
요즘 아이돌의 열애에 대해서 대중들의 반응은 전반적으로 관대한 편인데요.
어떻게 보면 니엘이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는 편이 더나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았겠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왜냐하면 니엘의 열애설 해명에도 불구하고 니엘의 진정성 없는 해명이 문제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동행한 여성과 서로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였고, 니엘은 이 여성의 게시글을 지운 바 있으며, 같은 모양의 팔찌와 발찌를 착용하고는 같은 팔찌인 줄 몰랐다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여행은 같이 갔으나 친구들과 여행간 것이라면서 명확치 않은 해명을 내놓은 것이죠.
열애가 맞다면 열애를 인정하거나 혹은 열애가 아니라면 이 여성과 당연히 거리를 두어야 하는 것이 맞겠죠.
그런데 열애설이 났던 여성과 여행을 가면서 친구들과 여행간 것이라 말한다면 그 말을 믿는 팬들이 몇이나 될까요?
열애설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열애를 대하는 이후의 해명이 문제가 된 경우라 보여집니다.
네티즌 반응들도 이러한 부분을 지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팬에 대한 기만행위라 여기는 팬들은 틴탑 탈덕을 하고 있네요.
니엘(본명 안다니엘) 열애설 정리
-반복된 열애설에 홈피 운영 중단
-열애설 1차 니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일반인과 럽스타그램
-열애설 2차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일반인과 천지 그리고 다른 일반인 한명과 여행
관련글
인스티즈: 니엘 사건 정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