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 파란만장 인생사
유키스의 전 멤버 동호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계기로 방송복귀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하였습니다.
동호는 연예계 활동 의지가 약해져서 유키스를 탈퇴하면서 연예계 은퇴까지 하였는데요.
(2013년 10월 16일. 연예계 생활이 성격상 맞지 않아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는 이유.)
방송복귀를 하고 싶은 이유는 아기가 생기게 되니 책임감도 달라지고, 아기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기 위해 방송복귀를 하고 싶다 밝혔습니다.
동호가 1994년으로 현재 20대 초반의 나이인데요.
어린 나이임에도 벌써 가장이 되었고, 연예계 은퇴를 번복하고 다시 연예계 복귀를 하면서 파란만장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호의 아버지는 드라마 제작과 관련한 일을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동호는 최근 소속사를 정하면서 연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연예계 은퇴를 하였던 동안에는 DJ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연예계를 떠나있었지만 연예계를 완전히 떠나지는 않았던 느낌입니다.
동호는 연예계 은퇴를 하고 나서 10억원을 사기 당했다고도 합니다.
아마도 기획부동산 같은데서 집을 사기 맞은 듯 합니다.
힘들어 하는 동호에게 당시 여자친구였던 아내가 전화통화에서 자기 일처럼 눈물을 흘리면서 같이 슬퍼해줘서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다 합니다.
그렇게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이가 되었는데, 결혼날짜를 확정하고 나서 방심을 하는 바람에 혼전임신이 되었다 합니다.
동호는 결혼 당시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했는데, 일반인인 아내를 보호해주기 위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동호는 아기의 탯줄을 직접 자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동호의 아내는 동호보다 한 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호는 최연소 아이돌 출신 유부남이 되었는데요.
나이는 어리지만 벌써 가장이 되었고, 사기도 당하는 등 겪었던 인생풍파가 평범하지는 않은 듯 하네요.
동호는 래몽래인이라는 소속사를 정하고 연예계 복귀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것 자체가 굳이 말을 안해도 컴백활동이라 할 수 있겠죠.
래몽래인에는 곽희성,김태형,이현재,김가빈,박현석,민채은,박수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동호 히스토리 요약
2008년 유키스 14살 나이로 데뷔
2013년 19살 나이에 연예계 은퇴
2015년 22살 나이에 결혼
2016년 23살 나이에 아이돌 최초 유부남 등극
데뷔가 빠르다고 모든 게 다 빠르지는 않지만 동호의 경우에는 모든 게 빠른 듯 합니다.
연예계를 떠날 때는 십대였지만 연예계에 컴백할 때는 유부남이 된 20대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동호의 인생2막도 굉장히 평범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