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디펜더스 tv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총 8부작
미국드라마
출연: 찰리 콕스(데어데블 역), 크리스틴 리터(제시카 존스 역), 마이크 콜터(루크 케이지 역), 핀 존스(아이언 피스트 역), 시고니 위버(알렉산드라 역)
방탄 사나이 루크 케이지, 철권 아이언 피스트, 꺾이지 않는 여자 제이카 존스, 헬스키친의 악마 데어데블이 모두 모인 '디펜더스'는 넷플릭스 디펜더스 시리즈 중 가히 어벤져스급 팀이라 할만 합니다.
이들이 이렇게 모두 모이게 된 이유는 바로 단 하나의 목표인 핸드를 해치우기 위함입니다.
다섯 손가락의 단체인 핸드는 알렉산드라, 마담 가오, 바쿠토, 무라카미, 스완데의 다섯 명으로 이뤄진 빌런 집단입니다.
이들은 곤륜에서 추방 당한 이들로 이뤄졌으며, 불완전한 영생을 위해 아이언 피스트를 이용하려 합니다.
아이언 피스트의 존재는 곤륜의 문지기인 동시에 핸드의 열쇠이기도 합니다.
핸드가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용의 뼈가 필요한데, 그것이 핸드의 영생의 비밀이라 할 수 있죠.
'디펜더스'나 '아이언 피스트'에 그려지는 핸드 조직은 죽은 자를 부활시키며, 이를 빌미로 부하들에게 절대복종을 강요합니다.
마약, 인신매매, 총기 거래 등 온갖 불법적인 범죄 행위를 통해서 부를 축적하고 이 막대한 부를 원천으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아프리카 등을 음지에서 지배합니다.
만약 핸드처럼 영생을 살 수 있다거나, 죽어도 다시 살아날 수 있다면 인간의 윤리적, 도덕적 규범이나 정치,사회,법률,경제적 시스템은 더이상 인간을 옭아매지는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핸드의 다섯 수장들이 그러한 빌런의 면모를 지니게 된 까닭이겠지요.
죽지 않는다면 선과 악의 개념이 의미가 있지 않겠죠.
천국과 지옥도 없을테니 말이죠.
하지만 이들의 영생은 불완전합니다.
비록 인간의 수명 이상을 살아왔으나 여전히 두려운 것은 죽음이죠.
그렇기에 핸드는 영생을 완전하게 하기 위해서 아이언 피스트가 필요했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이들의 영생에 필요한 용의 뼈를 손에 넣는 것이 성공을 했는지 실패했는지는 아직 결론을 내리기에 이릅니다.
용의 뼈는 뉴욕의 지하 깊은 곳에 있어 용의 뼈를 다 캐내고 나면 도시 전체가 무너져 내리게 되는데, 뉴욕의 네 명의 히어로 디펜더스가 뉴욕을 막는데는 성공했으나 핸드의 비밀병기인 블랙 스카이나 핸드의 나머지 수장이 살아 남았을지도 모른다는 찜찜한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굉장히 시리즈가 많은 편인데요.
마블의 디펜더스 시리즈만 해도 시리즈가 많고, 시즌제여서 시즌1만 정주행 하는데 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현재까지 방영된 넷플릭스 디펜더스 시리즈
'데어데블' 시즌3
'루크 케이지' 시즌2
'제시카 존스' 시즌2
'아이언 피스트' 시즌2
'디펜더스'
여기에 '디펜더스' 시리즈는 아니지만 마블 시리즈에는 포함되는 '퍼니셔'는 시즌2까지 나오게 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