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의 근황 사진은 사실 별 내용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근황에 대한 기사로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이후 차기작을 물색중에 있으며,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올린 김태희 사진을 소개하고 있죠.
김태희: "지면 광고 촬영중이에요. 헤어 변형하는 동안 버블티로 당보충하는 중 완전 맛있어요."라는 김태희의 트윗글도 함께 소개하고 있죠.
비도 현재 중국에서 유역비와 함께 '노수홍안'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 합니다.
사실 확인이 되어야 하겠지만 보도된 시점을 보면 김태희도 중국에 있고, 비도 중국에 있는 것 같네요.
허지웅이 말한 바 처럼 비의 이미지는 의도하였건 의도하지 않았건 '과잉'이라는 단어가 맞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이 단어 속에는 비의 이미지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이 다분히 들어간 있는 것이죠.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우려가 되는 점은 아직까지는 그런 일이 없고, 또 지금과 같이 김태희와 비의 이미지를 분리하여 생각하여야 하겠지만 혹시라도 김태희가 사소한 실수라도 하게 된다면 생각지도 못한 이미지의 하락을 맞이 하게 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물론 비도 마찬가지겠지요.
그렇지만 이런 우려는 어쩌면 지나친 기우(杞憂)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김태희의 관상이 너무나 좋기 때문이죠.
'기분 좋은 날'이었던가요?
관상 전문가가 뽑은 연예계 최고의 관상에 남자는 장동건, 여자는 김태희가 선정이 되었지요.
이 때 김태희의 얼굴은 세로 비율이 황금비율이라면서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이 다 좋다고 하였지요.
초년운이 좋은 것은 부모운, 직업운이 좋다는 것이며 눈썹 눈 코가 반듯하고 코가 힘이 있고 콧구멍이 안보이는 재물복이 있는 관상이라면서 전체 얼굴 코, 눈, 입술 등 김태희의 관상에 대해 품평을 하였습니다.
물론 관상이 좋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가 줄어드는 것은 아닐테죠.
그냥 재미로 해석해보면 그렇다는 겁니다.
워낙에 핫한 비-김태희이니까요.
비가 어쩌면 김태희의 덕을 많이 보고 있단 생각도 듭니다.
김태희의 관상에는 남자의 불운도 해소시켜주는 강한 상승운세가 있는 것일까요?
모르긴 하지만 만약 시간이 지나 비가 지금의 이미지 과잉을 벗어나게 된다면 나중에 그런 해석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하늬 몸무게 공개와 김태희송,서울대 출신 두 여배우의 비슷한 행보
→ 비 김태희 언급, 2013 연예가 공식커플 총정리
→ 라디오스타, 쌈디 홍진호 허지웅 지코 종편스타와 B급 방송의 재밌던 입심대결
→ 허지웅 집공개와 허지웅 이혼이유, 묘하게 모성애를 자극하는 초식남
→ 유희열 마녀사냥, 감성변태 컴희열 잇몸 색마 등극한 이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