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의 황정음과 박서준이 다시 만나 화제가 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첫방송 되었다.
어린 시절 첫사랑이었던 김혜진(황정음)과 지성준(박서준)!
첫사랑에 대한 환상은 남자든,여자든 갖고 있는걸까?
"트랜스포머 이후 이런 대변신은 처음이야."라는 김혜진의 절친 민하리(고준희)의 말처럼 역변을 한 김혜진과는 달리 뚱땡이였던 지성준은 정변을 하였다.
어린 시절에는 혜진이 성준을 챙겨줬지만 이제는 상황이 역전이 되었다.
혜진은 지금의 자신의 모습을 성찰하며 성준의 첫사랑에 대한 환상을 지켜주기 위해 몸과 얼굴을 빌렸으면 좋겠다는 절친 민하리에게 자신 대신 만나주길 부탁한다.
세월이 흘러 서로에 대한 추억만을 간직한 성준과 혜진으로 속이고 만나게 된 하리......
하리는 혜리의 말처럼 성준에게 첫사랑의 환상을 지켜주면서 다시는 만남을 갖지 않도록 유학을 간다고 말한다.
그렇지만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되는 법.....
역변의 외모로 인해서 번번이 떨어지기만 하던 입사에 떡하니 붙어 버린 것이다.
그리고, 그곳에서 황정음 못지 않게 역변 분장을 하였으나 잘생김이 가려지지 않는 최시원과의 만남!
관리부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어 머슴처럼 막부림을 당하던 혜진은 편집부에 심부름을 갔다가 우연찮게도 편집부로 3개월 동안 발령이 나게 된다.
그런데, 그곳에서 혜진은 지성준과 김신혁(최시원) 둘과 모두 만나게 된다.
지성준은 부편집장으로 오게 되고, 김신혁은 모스트 피처에디터로 근무하고 있었던 것....
지성준과 자신의 '숨은그림찾기'가 시작되었다며 혜진의 독백으로 마무리가 되는데......
'그녀는 예뻤다'는 외모지상주의와 관련이 있는 내용이다.
어린 시절의 뚱땡이 지성준은 아이들의 놀림감이었다.
성인이 된 역변의 혜진은 어린 시절 지성준과 같이 놀림감이 되고 있는 듯 하다.
반대로 예쁘고 몸매 좋은 절친 민하리는 뭇남성으로부터 공주대접을 받는다.
이 부분은 현실과 크게 다르지 않은 듯 하다.
그렇지만 현실에서 정변의 지성준과 역변의 김혜진이 만난다면?
아마도 사랑은 이뤄지기 힘들지 않을까?
경비교도대 근무 박서준 10kg 감량, 최고의 다이어트법은 운동
댓글 영역